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홍대 디저트 카페 디저트연구소 눈으로 먹는 리얼후기

디저트 예쁘죠?
홍대 디저트 카페 맛집으로 유명세 톡톡 치르고 있는 디저트연구소 디저트입니다.
아 정말 입에 넣기 너무 아까운 디저트 쇼!
저같이 사진 찍기 좋아하고, 일단 눈으로 먹는 사람들을 위한 디저트네요ㅎ

서교초등학교 담벼락 끼고 먹을 곳도 많고 의류나 악세사리 쇼핑할 수 있는 거리 있쟎아요.
골목 안에 있습니다.
간판이 큰 것도 아니라 눈 깜짝하면 지나가요ㅋ
위에 보시는 사진은 홍대 디저트 연구소 입구를 제대로 찾아서 안으로 들어오면 만날 수 있는 간판입니다~!

홍대 디저트연구소 생각보다 작네요.
작지만 꽉 찼어요ㅋ
당연히 여성분들 많고요, 남성끼리 온 커플은 읍네요ㅋ

저희가 앉은 자리

홍대 디저트연구소 연구결과 한번 볼까요?
복숭아 치즈케이크+라즈베리소스, 가격은 9천원!

딱딱한 껍질로 둘러 쌓여있는 복숭아 모양의 치즈케이크입니다.
물방울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 되었죠?

먹기 아깝지만, 반으로 뚝 자르니 라즈베리소스가 적당히 섞인 치즈케이크가 저절로 침샘을 자극하죠?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홍대 디저트연구소 복숭아 치즈케이크+라즈베리소스!

홍대 디저트연구소 두번째 디저트는 사과 티라미슈, 가격은 마찬가지로 9천원.
자르기 아깝지만 그냥 둘 수도 없으니 칼을 대봅니다.

잘 안잘려요ㅋ
생각보다 겉이 딱딱해요.
초콜릿은 아닌데 초콜릿 같이 딱딱한 뭔가로 겉껍질을 만들었네요

딸기 요거트 스무디였나?ㅋ
딸기 스무디인지 요거트 스무디인지 가물가물하네요ㅋ

홍대 디저트 카페 디저트연구소 한줄 후기는...
기대보다 예쁘고, 생각보다 맛은 그닥ㅋ
솔직히 디저트 카페 맛있어서 가는 거 아니쟎아요ㅎ
눈으로 즐길만한 재미는 충분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