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 요리

도전~! 김소봉 셰프 덕에 한식조리기능사 시험 도전 시작했어요~

제가 이 나이에 한식조리기능사 시험에 도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ㅜ

아니, 이미 한식조리기능사 도전은 시작되었죠. 주말마다 요리삼매경에 빠진 남자...ㅜㅜ

어찌하다보니 회사 사람들과 함께 또 도전하게 되었네요.

김소봉 셰프김소봉 셰프와 에듀윌 이진수 팀장이 함께 기념사진

이번에는 올리브TV, 셰프끼리 등을 통해 유명세를 알리고 있는 김소봉 셰프의 기운을 받아 한식조리기능사에 도전한답니다...^^

그냥 도전하면 의지가 약해지거든요.

전 국민한테 우리가 함께 한식조리기능사 도전한다는 걸 알리기 위해 촬영을 했고, 김소봉 셰프가 흔쾌히 함께 해주셨답니다~ 영광영광영광~

일명 에듀윌 우아한도전2 (우리들의 아름다운 한식조리기능사 도전)!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팀원과 함께하는 한식조리기능사 시험 도전을 알리는 우아한도전2 영상 구경해보세요.

첫 스타트를 김소봉 셰프와 함께 해서 안심되고 합격의 기운이 느껴지네요...ㅋ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한식조리기능사 시험 도전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도전을 응원하는 김소봉 셰프

이번에도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팀원 전원이 함께 도전해요.

왼쪽부터 에듀윌 이진수, 김송이, 최명화(가운데), 강지연, 김소봉 셰프, 배수정, 강주희, 문소윤, 강세빈, 오해성!

꼭 합격하겠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가정적인 요리하는 멋진 남자가 되어볼께요...ㅋ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문소윤 주임과 예쁘게 한컷.

이번 한식조리기능사 시험에 도전하는 걸 기회 삼아, 저는 다정하고 가정적인 남자로, 문소윤 주임은 음식 잘하는 대장금이 되기로 했어요ㅎㅎㅎ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조리기능사 필기합격을 위한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한식조리기능사는 그냥 음식만 잘 만들면 되는게 아니라, 필기를 붙어야 실기 자격이 주어진다네요...ㅜ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으로 도전합니다.

참고로,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은 지금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입니다.

우리와 함께 도전할 서포터즈도 모집하고 있어요.

http://blog.naver.com/yellowfriday/220917915881

요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이 52가지 재료와 동영상 강의 모두 제공합니다~!

재료값만해도 만만치 않은데, 다~ 무상으로 집 앞까지 6주에 걸쳐 배송해드리니 꼭 한식조리기능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꼭 도전해보세요~!!!

 

이제부터는 제가 요리하는 것도 공개합니다^^

한식조리기능사 도전기 첫번째 요리 더덕구이

http://sominpapa.tistory.com/172

쑥스럽지만, 한번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