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 요리

오뚜기 부대찌개 라면 조리법 그대로 끓여 먹어봤습니다.

요즘 하태핫태 오뚜기 부대찌개 라면을 오늘 끓여 먹었습니다.
조리법 그대로 따라하기!
진짬뽕 때문에 믿고 먹는 오뚜기 라면ㅋ

딱 오뚜기 스퇄의 디자인. 부대찌개 라면.
진짜 맛있는지 마케팅인건지 검증ㅎ

오뚜기 부대찌개 라면은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별첨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별첨스프는 액상스프네요.

물 500ml, 2개니까 딱 1000ml 받은 후 계란도 넣어먹기 위해 50ml 더 넣었습니다.
물과 건더기 스프를 함께 넣고 끓이라네요.

건더기스프 투입.
햄으로 추정되는 애들이 보이네요ㅋ
막 푸짐하지는 않아요.

부대찌개 라면 물이 끓자 면과 분만스프 투입

별첨스프는 꼭 조리 후 넣고 잘 저어서 맛있게 드시라는 권유 지켜줘야죠.
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급히 밥 말아 먹기위해 햇반 투입ㅎ

4분 기둘리고, 이제 면도 다 끓어서 드뎌 별첨스프 투입!

액상스프네요. 요렇습니다ㅎ

물이 좀 많네요ㅋ
1000ml 에서 계란 감안해서 50ml 더 넣었는데 갑자기 한강 퓔ㅎ
괜찮습니다. 전 원래 약간 물 많이 넣고 싱겁게 먹으니까^^

짜잔.
계란 빼고 조리법대로 끓여 봤습니다.

좀 달아요ㅋ
단 맛때문에 호불호 갈릴 수 있어요!
부대찌개 맛 납니다. 오~ 괜찮네요ㅎ

진짬뽕처럼 라면때문에 충격 받은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 히트 칠 자격 있네요.
자주 먹으면 질리겠지만, 가끔 먹으면 별미에요.

마트 가시면, 일반라면과 같이 사서 별미로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