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숙취해소에 좋다는 루스아이디 이용 후기


2011년 4월 11일 쿠팡에서 숙취에 좋다는 루스아이디 구매!

최근 숙취 때문에 정말 개고생한 경험이 몇 번 있어 망설임 없이 루스아이디를 구매했다.

인터넷 찾아보니 찬티 일색이라는게 좀 걸리긴 했지만, 컨디션이나 여명808보다는 싸다는 계산이 들어 구매 완료!!!




유통기한이 올해 12월 16일까지라고 해서 한달에 한번씩만 먹자는 생각으로 6팩 상품을 구매했다.

그리고, 곧 체험을 해볼 기회가 생겼다.




직장 동료와의 술자리에서 동료에게 루스아이디를 거창하게 홍보하고, 둘이 사용법대로 섭취를 했다.

술자리 전에 2정을 먹고, 소주 2병째 돌입하며 2정, 그리고 술자리를 마치며 2정을 매뉴얼대로 시행했다.

정말 매뉴얼대로...

과정 다 생략하고, 결론만 얘기하면 아무 소용이 없었다.(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다음날 하루종일 숙취때문에 헤롱헤롱댔고, 같이 섭취한 직장 동료는 없던 두통이 생겼다고 나한테 원망을 한 바가지 퍼부었다.

오히려 먹고 나면 속이 부글부글거리는 느낌이 나고...(먹고나면 금방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든다.)

물론 과음을 하긴 했지만, 그냥 여명808이 나은거 같다.

그리고, 며칠 후 다시 한번 테스트를 할 기회가 생겼는데, 그 때는 많이 마시지도 않았는데 오히려 다음날 컨디션이 더 저하된 느낌이 들었다.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술마시기 전 루스아이디 두 알 삼키고 나면 금방 헛배가 부른 것처럼 속이 더부룩하다...

다이어트 약이 식욕을 떨어뜨려 과식을 방지하듯이, 루스아이디는 내 속을 더부룩하게 만들어 술이 안 들어가게 하려는 계략인가 보다...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 취향은 아닌 거 같다. ===> 어디까지나 개인차입니다.

아쉬움 가득한 루스아이디!

난 러시아인의 피와 다른 피가 흐른다!!!

----------------------------------------------------------------------------------

2011년 5월 2일 그루폰에서 또 판매하네요...^^

저는 안 맞는 거 같지만, 관심 있으신 분은 가볍게 한번 경험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