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그루폰 시크릿 메가딜] 크리스피크림 도넛 + 아메리카노

2011/05/03 - [소셜커머스] - [끄적임] 5월 3일 티몬과 그루폰의 초대박 이벤트 위기관리 차이
: 그루폰의 초대박 이벤트 사고 관련 글



5월 5일 아침 일찍 뜬금 없이 문자가 왔다.

[크리스피크림도넛]도넛1개 + 아메리카노(s)1잔 모바일 쿠폰이다.

뭐지??? 어린이날 선물???

궁금증으로 이미 잠은 다 깨버렸고, 어디서 날라온 건지 추적하게 되었다.

그리고, 추적 10분만에 나에게 모바일 쿠폰을 보내준 범인을 잡았다.

그루폰!!!


지난 5월 3일 그루폰에서 대박 사고친 파리바게뜨 3,000원 이용권 취소 뒤 급히 시크릿 메가딜 이라는 것을 실행했었다.

뭔지도 모르고, 일단 응모했는데, 시크릿 기프트라는 이름의 선물로 크리스피도넛 모바일쿠폰을 보내준거다. 아.. 크리스피~

그루폰이 이 대형사고를 어떻게 수습하나 궁금했는데, 가격대비로 보면, 크리스피크림도넛 & 아메리카노 세트가 4,500원이니 파리바게뜨 3,000원보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금전적으로 더 이득이다.ㅎㅎ

다만, 크리스피크림 매장이 많지 않아 많은 사람들은 그냥 쿠폰 날려야 할 듯...

암튼, 어린이날 선물 감사합니다.^^

오늘 확~ 먹어버려야지...ㅋ

--------------------------------------------------------------------------------

 
■ 5/6 시크릿 기프트 세번째 선물!!!

홈플러스 상품권 4,000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하네요.

50만명 선착순입니다.

[그루폰 사이트 이동]

스탬프 4장 이상 모아야 참여 가능한데, 신규 회원에게는 스탬프 4장 부여하니까, 일단 가입 후 (공짜로) 구매하기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