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남양주 팔당댐 드라이브 전망좋은 카페 앳더팔당 (at the 8dang)

소민파파의 추천 카페 - 앳더팔당 (at the 8dang)

집돌이 집순이도 놓칠 수 없는 가을 바람, 우리가 기분 좋게 시원한 가을바람을 즐길 수 있는 날도 얼마 안남았네요
자전거 라이더들이 좋아하고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팔당돌이 집순이도 놓칠 수 없는 가을 바람, 우리가 기분 좋게 시원한 가을바람을 즐길 수 있는 날도 얼마 안남았네요
자전거 라이더들이 좋아하고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팔당댐 남양주 양평 코스에서 아주 기분좋게 쉬어갈 수 있는 전망좋은 루프탑 카페 앳더팔당 (at the 8dang)을 소개합니다.
왼쪽은 하남 / 우쪽은 양평 / 위로는 남양주와 남으로 경기 광주가 놓여있는 절묘한 위치 팔당호
시원한 가을 바람 맞으며 창문 열고 팔당댐 드라이브 많이 즐기시죠?
팔당대교를 건너 양평 방향으로 대교를 건너다보면 다리 아래, 아주 근사한 위치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앳더팔당 (at the 8dang)을 만날 수 있습니다

북한강과 남한강, 서울쪽으로는 한강이 만나는 중심에 위치한 앳더팔당
팔당대교와 두물머리, 물의 정원을 10분 이내에 다 끊을 수 있는 천혜의 요새,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위치라 많은 분들이 쉬어가는 카페 같아요
딱 위치만 설명해도 제가 왜 남양주 팔당댐 드라이브 코스나 자전거 라이딩 코스에서 만나는 카페로 추천하는지 이해가시죠?

앳더팔당은 지나다보면 그냥 눈에 띕니다
건물 하나 통째로 카페거든요

앨리스가 이상한 나라를 만나기 위해 토끼를 따라 들어가는 굴 입구 같은 앳더팔당으로 들어가는 계단을 만납니다
흔히 주위에서 많이 봐 왔지만 절대 이름은 모르는 화분들을 양 옆으로 두고 한 걸음씩 그 곳을 향해 올라갑니다

앳더팔당 (at the 8dang) 입장하면 일단 이 느낌!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빈 자리가 많네요
진짜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는걸까요?

팔당댐 추천 카페, 앳더팔당 (at the 8dang) 옥상 루프탑을 올라오니 꽉찬 그네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기 위해 딱 좋은 날씨와 위치, 앳더팔당 루프탑
10월의 가을 바람을 맞으며 저 그네에 누워 높디 높은 가을 하늘을 바라보는 그 느낌 상상 가시죠?

루프탑 그네는 꽉 찼지만, 빈 자리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곧 이 자리는 꽉 찹니다

비가 막 내릴 거 같은 하늘이지만, 서울에서는 절대 만날 수 없는 녹색녹색을 눈에 담을 수 있어요
미세먼지 없는 세상, 너무 좋네요!
이 루프탑도 이 녹색 숲도, 한달 정도 지나면 만날 수 없겠네요!
이제 막 찾아온 가을이지만, 눈 감았다 뜨면 곧 겨울입니다ㅜ
맑은 가을 공기 많이많이 즐기세요^^



다시 내려온 2층
가을 바람 즐기러 루프탑에 모여 있다보니 썰렁한 앳더팔당 (at the 8dang) 실내
아기자기 예쁜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이제 곧 찾아올 쌀쌀한 바람을 대비해 무릎담요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테이블과 녹색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앳더팔당

루프탑과 실내 구경을 마치니 드디어 주문한 커피 음료와 빵 도착
아직은 아아 / 아라죠!

먹음직스러운 빵
앳더팔당 빵은 홍종흔 베이커리에서 공수해 온다고 하네요
저희 집 앞에 홍종흔 베이커리가 있거든요
나름 단골이지만, 너무 비싸서 항상 사먹으면서도 궁시렁대는데 이곳 앳더팔당까지 와서 홍종흔 베이커리 빵을 만나네요ㅋ
홍종흔 베이커리, 비싸지만 맛은 못 까죠

어디론가 무조건 떠나고 싶은 가을
남양주 팔당댐 양평 드라이브 많이 가실텐데, 전망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할 곳 찾으신다면 앳더팔당 (at the 8dang) 추천드립니다
at the 팔당, 팔당에서 즐기는 가을 Goooooooo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