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가디인도 쉬쉬하는 만두맛집 뚱스분식, 가성비는 덤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소민파파 블로그 맛집투어 - 가산디지털단지 만두 맛집 뚱스분식

제 블로그를 찾아보시면 만두 맛집이 많아요
만두도 좋아한다는 의미죠ㅋㅋㅋ
가산디지털단지 만두 맛집으로 소문난, 가디인들이라면 다 아는 뚱스분식을 다녀왔습니다
얇은 피 사이로 꽉~~~ 찬 만두소 비주얼 보시죠
흔히 마트에서 만나는 만두와는 차원이 다르죠?
바로 가디 명물 뚱스분식의 수제만두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 1호선 7번출구로 나오면 좌측에 투썸플레이스 있는 큰 건물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그 건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우리가 흔히 상상하는 지하 식당가를 만나게 되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뚱스분식은 그 흔한 식당 중 하나입니다
김밥천국 같은 그런 흔한 분식집 같은 그런 분위기
정말 특별한 거 하나 없는 분식집...
가성비 좋은 동네 백반집 같은 분위기의 뚱스분식

메뉴도 특별한 거 1도 없습니다
그냥 김밥천국 온 느낌이에요
엄청 다양하게 많은 메뉴들로 선택장애 가진 분들의 머리를 더 복잡하게 하는 빼곡한 메뉴판
김밥과 라면 같은 분식류부터 돈까스, 비빔밥, 김치찌개, 오므라이스 등등
아 진짜 김밥천국이네요ㅋㅋㅋ
모든 메뉴들이 기성품 조리할 거 같은 분위기의 흔한 분식집이지만, 뚱스분식에는 다른 분식집에서는 찾을 수 없는 정말 특별함이 있습니다!

바로 만두입니다!
가디 맛집 뚱스분식 실내에는 자랑스러운 플랜카드가 걸려 있습니다
뚱스왕만두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빚습니다
점심 때는 뚱스분식 빈자리가 없어서 제대로 맛보기 힘들다는 소문 듣고, 아점으로 가디 뚱스분식을 찾았습니다
아침 장사를 마치고 점심 장사 준비중이신 거 같은데, 한쪽에는 예쁘게 직접 빚은 만두들이 쫙 나열되어 있더라고요

분식집에 오면 뭘 먹을지 늘 고민하죠
전 만두 먹으러 혼자갔기 때문에 여러개를 시킬 수 없어서, 어느 블로그의 조언대로 핵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바로 쫄면 하나, 만두 하나!

일단 쫄면 도착!
쫄면 맛 다 거기서 거기죠ㅋ
그래도 매콤한 쫄면 너무 애정합니다!

맛있게 비벼줍니다
콩나물이 가득하네요
매콤한 고추장 양념이 골고루 묻혀진 쫄깃한 쫄면 면발이 절 부릅니다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뚱스분식에서 쫄면을 시켜야 하는 이유!
뚱스분식 만두는 쫄면과 함께 먹어야 제 맛이거든요^^
매콤달콤한 쫄면 맛과 담백하지만 강한 고기맛이 느껴지는 뜨거~운 고기만두의 만남!
벌써 그 맛 상상가죠?ㅋㅋㅋ

만두를 하나 집어봅니다
뚱스분식 만두 영접할 맘에 얼마나 설레었으면 포커스가 저리 나갔을까...ㅋ
흔들렸지만, 얇은 만두피 안에 있을 꽉찬 만두소를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
꽉찬 고기왕만두 6개가 무려 5천원!
아 가성비 쩔어!
가산디지털단지 뚱스분식에서 직접 빚은 만두, 속이 꽉찬 고기만두를 단돈 5천원에 만날 수 있다는 건 가디인들에게는 또 하나의 복지네요ㅋㅋㅋ
요즘 웬만한 식당 가도 1만원 훌쩍 넘쟎아요
3~4명 점심만 쏴도 결제할 때 손이 후덜덜인데, 가디 뚱스분식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맘을 가다듬고 준비된 쫄면에 만두를 얹어 한입에 쏙!
아~~~ 세상 부러울 게 없네요
이 순간만큼은 소고기도 저리가라!
쫄면과 만두의 조합, 이 조합 진심 난 찬성일세!!!

가디맛집 뚱스분식, 다른 건 몰라도 만두 하나는 인정인정
보잘것 없어보이는 동네 백반집이나 분식집 같은 가산디지털단지 뚱스분식
손수 빚은 수제 만두 맛보러 뚱스분식 일부러 찾습니다
기성만두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그 맛, 뚱스분식 만두속에 그 비밀이 있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