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가을이라 더 예쁜, 수원 한옥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수원핫플 삐몽)

수원에 아주 예쁜 한옥카페가 있다는 소문 듣고 찾은 삐에스몽테 제빵소
그냥 예쁜 한옥카페 정도로 생각했는데, 막상 가보고 깜놀!
한옥 건물은 두채뿐이지만, 엄청난 규모의 주차장을 보고 정말 놀랐어요
수원 한옥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진짜 조선시대로 치면 호텔급 사이즈더라고요
더 놀란 건 평일이었는데, 주차장에 자리가 없었다는...ㅋㅋ
도대체 얼마나 핫플이길래 이 넓은 주차장에 차 한대 더 주차할 공간이 없단 말인가!

저만 몰랐던 수원 핫플레이스인듯!
좌측은 카페와 베이커리이면서 2층에서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고, 우측은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긴 한데, 노키즈존
그 둘 사이 조선시대 유력 양반집에서나 볼 듯한 돌들과 작은 연못이 뙁!

위 사진이 주차장에서 바라본 삐에스몽테 제빵소라면, 이건 건물과 건물 사이에서 바라본 주차장 전경
연못이 아주 고급스럽죠?

빵과 차,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보이네요

매일 따뜻하고 맛있는 빵을 굽는다는 우원석 오너셰프의 밝은 모습이 저희를 반겨주네요ㅎㅎㅎ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삐에스몽테 제빵소 투어
눈으로 보시죠!

안에서 커피와 빵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2층에 준비되어 있어요
빨랑 올라가고 싶네요

넓은 공간에 시원하게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네요

요렇게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논뷰
삐에스몽테 제빵소가 위치한 곳은 수원 고색동인데, 보시는 것처럼 수원에서도 외곽에 속합니다.
그래도 수원역에서 차로 10분이면 올 수 있는 거리에요
(옛날 얘기 하나 하자면) 옛날에 여기 다 논이었는데, 이렇게 큰 한옥카페가 들어설 줄이야!
삐에스몽테 제빵소 들어가서 여유있게 주변을 둘러보니 근처에 아파트와 큰 건물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포토스팟 너무 많아요!

한옥카페답게 나무를 활용한 고급인테리어가 너무 예쁩니다

1층으로 내려와서 빵 구경
그냥 카페가 아니라 제빵소!
와! 건물 사이즈에 놀랐고, 다양한 빵이 살아 숨쉬는 사이즈에 다시 한번 놀랐음
정말 다 먹고 싶더라고요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비주얼의 빵들!

주차장이 왜 빼곡한지 이제 이해가더라고요
맛난 빵, 근사한 분위기의 한옥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는 이미 수원 핫플레이스!

피자빵 비슷한 거 하나 주문해서 커피와 함께!

우아하게 칼질 한번

천장 조명도 너무 예쁘죠?

인생 사진도 하나 건졌습니다
이 사진은 제 휴대폰 바탕화면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빵 한조각 먹으며 여유만끽
나오는 길에 저 수 많은 빵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네요
집에 데려갈 빵들도 구매완료!



삐에스몽테 제빵소 한옥카페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가을이라 더 예쁜 카페
수원 고색동 접근성 어렵지 않다면, 추워지기 전에 꼭 가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삐에스몽테, 무슨 의미인지 모르지만 한옥카페 입구에 걸린 삐에스몽테 제빵소 단어가 어색하지는 않네요
줄여서 삐몽이라고 부르나봐요

수원 한옥카페 삐몽에서 데려온 빵들
고급집니다
선물로 드려도 고급짐이 그대로 느껴지는 삐에스몽테 제빵소 빵들

팥도 직접 쑤는 거 같더라고요

암튼 우연히 찾은 수원 한옥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구석구석 하나하나 모두 포토존
가을에 더 예쁠 삐에스몽테 제빵소, 한번 더 찾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