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소주가 땡길때, 동탄 남광장 곱창 맛집 황소가 한우곱창

전 곱창을 좋아하는 1인
곱창 맛있는 집이 딱히 떠오르지 않아, 동탄에서는 거의 먹어본 적이 없는 거 같네요
급 곱창이 먹고 싶어서 엄청난 검색을 통해 선택한 동탄 곱창 맛집 황소가 한우곱창
남광장 그 골목에 곱창집 몇개가 모여있어서 아주 익숙한 골목이기도 합니다

동탄 남광장에 위치한 황소가 한우곱창
작지만 가게 앞에 간이의자를 놓여 있는 걸 보면, 웨이팅을 위한 작은 배려가 느껴지네요
곱창은 항상 술 한잔 할 때만 먹었는데, 오늘은 술 없이 가족 외식으로 선택!

역시 소곱창은 비싸네요
기본적으로 1인분 1만원 넘지만, 맛있는 곱창과 만나려면 그 정도 가격은 감수해야죠^^
벽에 사인이 많이 있는데, 여자배구 ibk기업은행 배구단 사인이 많더라고요
동탄 황소가 한우곱창 단골이신듯ㅎㅎㅎ

동탄 황소가 한우곱창 맛있게 먹는 방법도 소개되어 있네요
쉽게 말해서 소스 만드는 법이네요
기름장과 간장소스, 청양고추소스, 빨간매콤소스 4개 종류를 입맛에 맞게 잘 조제해서 먹으면 더 맛나다는 얘기!
이런 건 시키는대로 해야함!

황소가 한우곱창에서 알려준 맛있는 소스 제조법대로 만들어줍니다

곱창이 익어갑니다
동탄 황소가 한우곱창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정성스럽게 손질도 해주십니다.
덕분에 우리는 곱창 타지 않고, 가장 맛있는 순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불판에 오와 열을 맞춰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 되었네요ㅋㅋㅋ
소주를 부르는 비주얼
곱창 한 젓가락, 물 한모금ㅋㅋㅋ

특별히 제조한 빨간매콤소스에 콕 찍어 맛 봅니다
음... 구~~~~웃!



잘 익은 쫄깃한 곱창도!!!
아, 입에서 살살 녹는 쫄짓한 식감
곱창은 손질이 중요한데, 손질도 깔끔해서 질기거나 느끼한 맛 전혀 없음
게다가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찍어먹는 소스마다 다른 맛의 곱창을 느끼네요ㅎㅎㅎ
이래서 황소가 한우곱창이 동탄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가 봅니다
블로그에 남긴 후기가 거짓말이 아니네요!

볶음밥 맛 안보고 갈 수 없겠죠?

갈빗집에서 먹는 냉면처럼 곱창집에서 먹는 볶음밥도 하나의 코스요리
입에서 살살 녹네요
볶음밥 맛없기 쉽지 않죠
무조건 믿고 먹는 볶음밥

마지막으로 쌀국수까지!
아, 이건 잔치국수에 가깝네요ㅋㅋㅋ
잔치국수에 쌀국수 면을 넣은 느낌
그래도 신박하네요ㅎㅎㅎ

곱창을 좋아하는 1인
동탄에는 맛있는 곱창집이 없다는 편견을 과감히 깨줘서 너무 고마운 동탄 남광장 맛집 황소가 한우곱창
남광장 근처에서 8년을 넘게 살았는데, 몰라봐서 죄송합니다!
담엔 황소가 한우곱창에서 소주 한잔도 같이 곁들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