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교대역 회식이나 조용한 분위기 갑, 교대 횟집 맛집 배들어온집

2호선과 3호선이 만나는 강남 교대역, 교통 좋고 시끄럽지 않고 사람 붐비지 않는 그런 곳 추천 드리려고요
날씨도 추워져서 회 부쩍 땡길텐데, 그 분위에 딱 맞는 교대역 횟집 맛집 배 들어온 집입니다.
요즘 교대역 근처에서 부쩍 모임이 많아졌는데, 가는 곳마다 이렇게 핫플레이스인지 몰랐습니다ㅋㅋㅋ
조용한 얘기하고 싶어서 찾은 곳이 바로 이 교대 횟집 맛집 배들어온집인데,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딱 좋아서 진짜 추천드려요

교대 횟집 맛집 배들어진 분위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전형적인 옛날 횟집 분위기죠?ㅋ
화면에서 안보이는 오른쪽은 다 룸으로 되어 있어서 회식이나 프라이빗한 모임도 아주 좋습니다.
평일이었는데, 2층이고 사람들도 그렇게 붐비지 않아 조용히 얘기하기 딱 좋았습니다.
9시 좀 넘으니까 매장 정리하더라고요
교대에서는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워라밸 음식점이네요

블로그 후기 보니 스끼다시가 좋다고 그러던데, 진짜 장난 아니더라고요
제 취향저격 스키다시 덕에 아 너무 행복했어요

두명이어서 모듬회 중 하나 시켰어요
가격은 5만원
둘이 먹기 딱 좋은 양과 사이즈입니다.

회를 엄청 굵고 크게 썰어서 푸짐하게 드실 수 있어요
회를 얇게 썰어서 양 많은 것처럼 부풀리는 가게 많은데, 여기 교대 배들어온집은 두껍고 커서 너무 또 너무 행복했어요ㅋㅋㅋ
조용히 얘기해야 하는 자리라 나름 자리 고르고 골랐는데, 딱 좋은 거 같더라고요
요즘 회를 못먹어서 회가 땡기기도 했고요


회를 양념장에 잔뜩 찍어서 미역에 싸 먹습니다.
장난 아니죠?
시원하고 신선한 회 맛에 감탄감탄

매운탕이 맛있다는 소문 듣고 매운탕도 하나 주문
아 생각보다 푸짐하네요

낙지 한마리 통째로 들어 있어 또 감탄감탄

한참을 우려냈는데 국물 맛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조용히 얘기할 곳 찾았는데, 의외의 신선한 맛에 깜놀한 교대 횟집 맛집 배들어온집
분위기는 아재취향인데, 교대에서 회식이나 조용한 분위기 찾으려면 이만한 곳 없을 듯!

마지막에는 결명자차(?) 한잔 주더라고요
덕분에 입가심으로 짱!
맛은 기대 1도 없었던 교대역 횟집 맛집 배들어온집, 조용한 분위기와 신선한 회 맛에 완전 반했어요

최근 교대역 근처에서 만남이 잦았는데, 확실한 건 여기 배들어온집 또 찾을 거 같습니다.
교통좋고 조용해서 중요한 모임에 크게 써보려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