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당일치기 해외먹방 이태원 러시아 음식 맛집 트로이카 Troika

세계여행을 가지 않아도 전 세계를 만날 수 있는 곳 이태원
러시아 음식 먹으러 당일치기 해외먹방 이태원에 다녀왔습니다.
러시아 하면 블라디보스톡 밖에 생각 안나고, 먹는 건 보드카 밖에 아는게 없는 1인인데 그냥 뭐에 홀렸는지 러시아 음식 먹으러 트로이카를 찾아갔네요
결론부터 얘기하면, 한국식으로 약간 변형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러시아 음식이 이렇게 거부감 없는 음식이었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평소 맛보지 못한 스페셜한 맛과 경험을 선물해준 이태원 트로이카입니다.

녹사평역에서 이태원역 방향으로 걷다보면 만날 수 있는데, 이태원 시장쪽에서 걸으면 무려 5층, 큰 도로에서 걸으면 한층만 더 올라가면 됩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했던 사진이 입구에 놓여있네요
제가 맛집 많이 찾아다니는데 요 맛있는 녀석들이 저보다 먼저 간 곳이 의외로 많네요ㅋㅋㅋ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KBS 아침뉴스타임에도 출연했었나봐요
음식은 이태원 러시아 음식인데, 홍보하는 건 전형적인 한국식이네요ㅋㅋㅋ
그래도 이태원을 대표하는 러시아이니까!

평일 낮이었는데, 사람이 없네요
한가로운 햇빛이 너무 예쁜 평일 오후, 외국에 나온 거 같죠?
하나하나 소품들이 너무 예쁘고 이국적인 이태원 러시아 음식 맛집 트로이카
뭔가 러시아 문화를 소개하고 싶은데, 아는게 없어서ㅋㅋㅋ

이태원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주 근사한 창가에 앉아 따뜻한 햇빛을 즐기면 되는거죠ㅋㅋㅋ
이태원 하늘 너무 예쁘죠/

메뉴를 보는데 아는 것 1도 없는 나
유창한 한국말을 자랑하시는 러시아인 사장님께 추천 받았습니다.
뭐가 제일 맛있어요?ㅋㅋㅋ

러시아식 꼬치우이 카브카스키 샤실륵 하나 주문했는데, 지금 보니 닭인지 돼지고기인지 양인지 모르겠네요
하도 얼덜결에 시켜서ㅎㅎㅎ
분명 양고기 Lamb이었을거에요

또 하나의 메뉴 추가
역시 추천 받은 코틀레타 포자르스카야, 오이와 토마토가 곁들어진 소고기 커틀렛과 야채샐러드라네요
계란말이 같은 익숙한 비주얼ㅋㅋㅋ


요게 러시아식 꼬치우이 카브카스키 샤실륵, 고춧가루 같은 향신료가 뿌려져 있는데 오묘한 향이 일품입니다.
상추나 양파 같은 건 우리나라에서 공급 받았겠죠?

소스에 찍어 먹는데 뭐라 표현할 수 없는 오묘한 꼬치구이 맛
투다리 같은데서 먹는 꼬치랑은 많이 달라요
약간 느끼한 맛도 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했어요

요건 비주얼만 봐서는 러시아식 계란말이, 코틀레타 포자르스카야
여기도 고춧가루 같은 러시아 특유(?)의 향신료가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동남아 향신료에 적응되신 분이라면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향입니다
나이프로 잘라보면 안에는 소고기와 각종 야채가 가득하네요

아주 근사하게 나이프로 자른 코틀레타 포자르스카야
제 입맛에는 러시아식 꼬치구이가 훨씬 맛있네요ㅋㅋㅋ

두가지 메뉴밖에 안시켰지만, 러시아 음식의 고유한(?)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느끼게 되더라고요
느끼한 맛 좀 있습니다.
녹차 주문했는데 한가득 나왔고요, 스프라이트도 함께 주문했는데 캔으로 (물론 따라 먹을 수 있게) 나오더라고요
녹차와 스프라이트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찾을 거냐고 묻는다면... 전 러시아 가서 먹을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