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분당 판교 빵지순례 데조로의 집 동네빵집의 재발견

그냥 그런 흔한 프렌차이즈 빵은 싫다!
우리집에는 빵순이가 삽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빵을 자주 사 먹어서 맛있는 빵에 관심이 많죠
대형 프렌차이즈 베이커리 사이에서 우뚝 선 동네 빵집의 재발견, 분당 판교 빵지순례를 다녀왔어요ㅋㅋㅋ

판교에 그리 유명한 동네 빵집이 있다 하여 찾아간 분당 판교 빵집 맛집 데조로의 집 빵 이야기입니다.
아파트 단지를 둘러쌓고 있지만, 워낙 인터넷에서 데조로의 집 베이커리를 많이 접해서 운전하다가도 금방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길래 허고 많은 판교 빵집 중에서 젊은 입맛을 사로잡아서, 그리 맛있다고 소문났을까요?ㅎㅎㅎ


스페인어로 '소중한 선물'이라는 뜻의 데조로, 소중한 선물의 집이라는 의미를 가진 분당 판교 빵집 데조로의 집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각종 세계제빵대회를 포함해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진 이장권 오너셰프가 운영하는 국가대표 빵집입니다.
판교 데조로의 집 빵은 유기농 밀가루와 우리밀로 만들었으며, 팥앙금은 국산팥으로 직접 삶았고, 우리 쌀로 만든 쿠키까지 재료부터 다르기 때문에 그 맛이 입소문에 입소문을 더해 이렇게 두터운 매니아층을 만들어내지 않았나 싶네요.

판교 분당사람만 느낄 수 있다는 그 빵 맛, 동네 빵집의 재발견 - 분당 판교 빵지순례 데조로의 집 드디어 저도 다녀왔어요^^

제가 간 시간은 빵이 막 나오는 시간이었어요
덕분에 매대에 빵이 이렇게 많이 나와서 얼마나 행복했는지요ㅋㅋㅋ

동네 빵집이지만, 워낙 입소문나서 늦게가면 베스트 메뉴는 구경도 못한다고 하는데, 저는 이렇게 다양한 데조로의 빵을 눈으로라도 실컷 구경했네요
저같이 선택장애 있는 분을 위해 판매랭킹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니 빵 고르는 데 어려움이 없네요

판매랭킹 높은 방 사기도 바쁘고, 예쁘게 생긴 빵 사기도 바쁜데, 이렇게 메조로의 집 쉐프님 이장권 강력추천 빵까지 있으니 어쩌라고요!!!
너무 많이 사도 어차피 다 못먹으니 먹을만큼만 산다고 샀는데도 집에 와보니 많네요



너무 추천이 많아서 저희는 소신대로 골랐어요ㅋ
데조로의 집 추천보다는 그냥 우리 가족 취향에 맞는 예쁜 빵 위주로!
설마 분당 판교 유명 빵집에서 맛 없는 빵이 있겠어요?!!!

그래도 판매랭킹 1위와 판매랭킹 2위는 필수로 데리고 와야겠죠?
분당 판교 빵집 데조로의 집 No.1 바질크런치베이글과 No.2 산딸기바게트
1,2위가 사이좋게 나란히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경험 체험이 중요한 분을 위해서 빵들 사이에 이렇게 시식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맛 보고 사라는 일종의 자신감의 표현인데, 이거 맛보면 데조로의 집 빵 다 사야해요ㅋ
요령껏 시식으로 배 채우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네요

저희가 데려온 데조로의 빵 중 일부 사진을 공개합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데조로의 집 빵들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유명 베이커리 빵 먹으면 짜고 달고 자극적인 맛 정말 많은데, 모든 빵들이 정말 자연의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한입 입에 넣으면 혓속 깊숙히 파고 드는 은은한 달콤함이라고 할까요?

요게 바로 판교 데조로의 집 판매랭킹 1위 바질크런치베이글
음 좋아요!

요게 데조로의 집 판매랭킹 2위 산딸기바게트
갠적으로 제 입맛에 가장 맞았던 빵입니다.
본의 아니게 오디맛 우유가 같이 찍혔는데, 산딸기 빵과 오디맛 우유가 만나니까 둘이 비슷해서 그런지 더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ㅋㅋㅋ
오디맛 우유는 의도치 않았고, 정말 우연히 하나 샀는데 이렇게 데조로의 빵과 찰떡 궁합을 만들어내네요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무화과랑 크랜베리
아 속이 너무 예뻐서 함부로 먹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 외에 데조롤 하드롤과 다쿠아즈 공주밤도 먹었는데, 빵 하나하나가 제 혀를 감싸고 사르르 녹는데 완전 환상적이더라고요!

판교 동네 빵집이 왜 이렇게 빵 떴는지 이해 가는 맛이었음!
다음에 판교 갈 일 있으면 꼭 데조로의 집 들러서 다른 빵들도 데려와야겠어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위주의 빵집보다 이렇게 동네 빵집 맛과 분위기가 더 좋더라고요
데조로의 집, 앞으로 더 많이 빵빵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19 마크시티 1층 108~109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