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치킨 맛집 자담치킨 완전 대박ㅋ

평소 심하다 싶을 정도로 치킨을 많이 시켜먹는 우리 가족
배달의 민족 치믈리에 자격시험에 응시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치킨을 사랑하는 우리 가족, 이번에는 처음 보는 브랜드 자담치킨에 도전해봤습니다.

네이버와 배달의 민족을 번갈아가면서 서칭하고 주문하는데, 이젠 배달의 민족에서도 더 이상 새로운 곳이 없어서 지쳐가고 있을 찰나...
4.8의 높은 평점과 신규와 쿠폰 아이콘이 제 눈을 사로잡아서 저도 모르게 동탄 자담치킨 클릭해서 주문까지 고고!

제가 주문한 동탄 치킨 맛집 자담치킨 메뉴는 3반 후라이드 치킨세트
우리 가족이 한마리는 적고 두마리는 항상 남거든요
그 딜레마를 한방에 해소시켜준 메뉴 1마리 반 치킨 같아요ㅋ

기본적으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베이스로 깔고 간장후라이드 반 추가 주문하니 동탄 자담치킨 3반 후라이드 치킨세트 완성!
가격은 25천원이니 1마리 반에 딱 걸맞는 합리적인 가격!

가격 좋고 리뷰 좋고 치킨구성 좋고!

주말 저녁임에도 자담치킨 배달은 초스피드로 만족도 20% 업 시켜주고, 세련된 포장박스를 받는 순간 제 눈에서 하트 뿅뿅♡♡
늘 뛰어놀고 잘 먹고 자란 닭과 5성급 호텔에서도 쓰기 힘든 웰빙 식재료로 자담치킨을 만든다고 하네요
자담치킨 홈페이지 들어가니 국내 최초 동물복지 치킨이라고 하네요
복지를 누리는 닭을 식재료로 사용한다고 하니 뭔가 비논리적이라고 느껴지는 건 왜일까요?

암튼 다시 돌아와서... 요즘은 포장용기도 경쟁력, 맘에 드네요



무항생제에서 동물복지까지 자담치킨 반송점 OPEN
그럼 다른 치킨집은 항생제가 들어가나요? ㅜㅜ

암튼 그런 거 생각할 겨를 없이 자담치킨 구성도 굿굿!
왼쪽부터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간장후라이드 치킨
한마리 반이니까 사이좋게 다리는 하나씩!

우리 가족은 3인이니까 1인 치킨 반마리 딱 좋네요

자담치킨 반송점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
반마리씩이라고 하지만, 어지간한 유명 프랜차이즈 치킨보다 양 많은 듯
암튼 만족만족

간장후라이드 치킨 맛은요? 굿굿!
저희가 주 1~2회는 치킨 배달 시켜 먹거든요
불금 또는 주말에 한번은 필수, 제가 평일 1~2번 더 일찍 들어가면 한번 더!
그래서 참 자주 치킨 시켜 먹는데, 자담치킨 새로운 브랜드인데 정말 괜찮은 거 같습니다.
바싹한게 기름도 새거 같고요
옛날 sns에서 치킨 기름 잘 교체하지 않는다는 글 본적 있는데, 바싹함을 봤을 때 자담치킨은 확실히 새 기름 같았음

신규 매장이라 그런지 신경도 많이 쓰고, 바싹한게 너무 맘에 들어 이렇게 포스팅까지 가네요

동탄 원주민 분들, 더 유명해지기 전에 자담치킨 빨리 시켜 드세요
유명해지면 맛도 서비스도 다 변하더라고요ㅋㅋㅋ



물론 자담치킨 동탄반송점은 그렇지 않겠죠?^^
착한 동탄 치킨 맛집으로 남아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