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추천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해외여행갈 때 가장 고민되는 것, 바로 숙소죠
일본 오사카 여행 때 에어비앤비 통해서 빌라 같은데 통째로 빌려서 이용해보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아예 5성급 고급 호텔 스위소 호텔 난카이 오사카에서 3박을 했습니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Swissotel Nankai Osaka)는 간사이 공항에서 내려 라피트 타고 오사카 난카이난바역에 내리는데, 그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36층 초고층 5성급 고급 호텔입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 역시 36층에 위치한 Tavola36에서 조식 먹으며 찍은 뷰인데 너무 멋있죠?
도시 전망도 너무 멋지고, 난카이난바역과 붙어 있으니 짐 풀고 나가기도 편하며, 쇼핑할 곳도 많고 도톤보리도 가까운 오사카 여행 최적의 호텔 스위소텔 후기입니다.

오사카 스위소텔의 최대 장점, 라피트 타고 난카이난바역 도착한 후 밖으로 나가실 필요 없이 내부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하면 된다는 점입니다.
오사카 난카이난바역 내리면 사람도 많고, 공사도 많이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캐리어 끌고 다니는 거 부담스러운데, 라피트 내리자마자 같은 건물에서 체크인 할 수 있으니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체크인도 빨라서 만족스러웠고, 진짜인지 모르겠으나, 기분 좋게 마케팅하는 것도 참 인상적이더라고요
예를 들어, 특별히 좋은 층과 뷰를 자랑하는 룸으로 배정해주겠다던지 체크인 할 때 36층 Tavola36 예약하면 훨씬 저렴하게 해준다던지...
속으로 오사카 스위소텔 얘들 마케팅 잘하네 그러면서 저도 모르게 조식 예약하게 되더라고요
호갱된 거 아니죠?ㅋㅋㅋ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의 넓은 로비
일본 건물 보면 다들 아기자기하고 좁은게 인상적인데, 오사카 스위소텔 로비는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로비에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으니 나름 고급스러운 느낌도 많이 나고요

오사카 스위소텔을 3명이 함께 사용했습니다.
맨 끝에 보이는 침대는 평소에는 소파인데, 저렇게 침대로 변하더라고요
침구류는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본 호텔이나 숙소는 작고 아기자기한게 특징인데, 룸이 꽤 넓은 느낌이었습니다.
서울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규모의 호텔이네요

3인이 이용하니 당연히 모든게 3세트 준비 되어 있네요
오사카 스위소텔 욕실에 생수, 샴푸와 클린저, 수건, 칫솔과 면도기 등 맨몸으로 호텔 들어가도 문제 없을 수준으로 1회용품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 왼쪽 서랍에 드라이기도 있고요.

미니바에는 생수와 기린 맥주, 음료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저 같지는 않겠지만, 이 역시 눈으로만 보시고요ㅎㅎㅎ

개인금고와 슬리퍼, 다리미, 우산이 준비되어 있네요
오사카 여행 중 하루 비가 왔거든요
오사카 스위소텔 객실에 준비된 빨간 우산 덕에 우산 별도 구매 안하고 여행 잘 했습니다ㅋㅋㅋ



오사카 스위소텔 객실에서 본 야경 도시 전경
너무 멋있죠?
오사카 난카이난바역 내리면 딱 보이는 그 오사카 야경, 오사카 다녀오신 분들은 다 기억하시는 그 건물이죠?ㅎㅎㅎ

이른 아침 오사카 스위소텔에서 바라본 전경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동쪽에 있기 때문에 일출이 빠릅니다(해가 일찍 뜨죠)
이 사진은 새벽 4시 30분 쯤 된 거 같네요
해가 막 뜨는 하루가 막 시작되는 오사카 전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시작했었죠
일출이 빠르다는 건 호텔에서 커텐은 필수로 꽉꽉 치고 주무셔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꼭두새벽에 일어나야해요ㅋㅋㅋ

침대 위에 놓여 있던 저의 아침식사를 책임졌던 오사카 스위소텔 Tavola36 안내자료입니다.
조식 성인 35천원 정도인데,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체크인 할 때 미리 예약하면 훨씬 싸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각겨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꽤 매력적인 가격이었어요
이 정도 가격이면 5성급 조식 치고 거져죠 거져ㅎㅎㅎ
우리나라 5성급 호텔 조식 먹으려면 이 정도 가격으로는 어림도 없죠
오사카 스위소텔 Tavola36 조식 이용시간은 새벽 6시 30분부터 10시인데, 저는 6시 30분 열 때 총알같이 이용했답니다

그냥 5성급 호텔 조식이 아니더라고요
꽤 먹을 게 많고 고급스러웠던 오사카 스위소텔 Tavola36 조식
매일 먹기는 부담되겠지만, 오사카 스위소텔 머무시면서 한끼 정도는 꼭 한번 드셔보세요

요구르트 같은 유산균 음료도 많고, 일본에서 꼭 먹어야 하는 나또도 있어요



특히, 36층에서 바라보는 오사카 도시전경은 오사카 스위소텔 Tavola36을 꼭 이용해야만 하는 또 하나의 이유!
5성급 호텔답게 착한 가격은 아니라, 오사카 여행에서 부담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럭셔리한 일본 오사카 여행을 꿈꾸신다면 한번 정도는 이용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위치는 오사카 난카이난바역 라피트 내리면 바로 그 건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