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럭셔리 제주도 여행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폼나죠

우리 살면서 요트는 일상 생활이쟎아요ㅋㅋ
부산 요트투어에 이어 제 인생 두번째 요트투어는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성인 1인 6만원, 청소년/소인 4만원이니 웬만한 가족 요트 한번 타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겠죠?
그래도 자주 가는 제주도도 아니니 모처럼 럭셔리 제주도 여행 코스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할 거 같아서 넣어 봤죠ㅋ
제주 바다 한가운데 나가보려면 요트 한번 타봐야겠죠?ㅎㅎㅎ
비싸서 엄두내기 힘들지만, 네이버 N예약이나 쿠팡 같은데 뒤져보면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20% 할인 받을 수 있는 길이 많으니 미리미리 예약해서 할인 받으세요^^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는 중문 관광단지 퍼시픽랜드 안에 있습니다.
돌고래쇼 보는 그 퍼시픽랜드 맞습니다.
이제 우리 딸래미는 커서 돌고래쇼는 이제 패스하고, 요트 타러 고고!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실제 바다 나가는 탑승 소요시간은 1시간 살짝 넘습니다.
대기하고 뭐 이런 거 다 포함하면 1시간 30분은 잡아야죠

저희 가족을 아름다운 제주 바다로 끌어준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5호 요트
제가 부산에서 탔던 요트는 작아서 10명 정도 밖에 못 탔었는데, 이 배는 30여명은 탄거 같네요

요트 타기 전에 사진을 찍어줍니다.
나중에 요트에서 내려서 나올 때 액자에 껴서 판매하는데(3만원 정도로 기억), 저희 가족도 샀고 웬만한 가족들 다 사더라고요ㅋㅋㅋ
원래 이런 관광지에서 사진 잘 안사는데, 의외로 사진 정말 잘 나와서 안 살 수가 없음!

요트를 타면 안에서 간단한 안전교육을 하고, 음료와 와인을 마실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구명조끼는 탑승할 때만 착용하고, 배 출발하면 다 벗어놓더라고요 (이거 괜찮은거죠?)
다들 사진 한컷 찍으려고 요트 타는데, 구명조끼 입으면 폼 안나쟎아요.

요트 안에 먹을 것들, 생각보다 괜찮습니다ㅎㅎㅎ
와인 있고요, 제주 한라산 소주 미니어쳐도 있습니다.
물론 외부로 가져갈 수는 없고요, 요트 안에서만 드셔야 합니다.
참고로 제주 한라산 소주 미니어쳐는 제주도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더라고요

저도 우아하게 와인 한잔 짠~!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에서 맛보는 와인맛, 좋은 와인은 아니지만 분위기는 나네요.
그래도 술기운에 얼굴 벌개져서 사진 찍으면 비싼 요트투어 간 재미 없으니, 분위기만 한번 내주고 다들 사진 찍으러 요트 밖으로 밖으로!!!
저도 안에서 많이 먹을 줄 알았는데, 와인 한모금이랑 나중에 오렌지 하나 먹은 거 빼고는 먹을 게 안 들어가네요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제주 바다로 고고!

확 트인 제주 바다를 요트 위에서 보는 맛, 너무 럭셔리하고 폼 나네요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모습을 이렇게 가까이 보니 너무 좋네요

저도 폼 잡고 사진도 한컷!
요트 처음에 출발할 때는 저 자리에서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 때문에 북적북적, 완전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핫플레이스죠
그런데, 출발하고 20여분 지나면, 저 자리 계속 비어 있더라고요
덥고, 멀미나고 힘들고...ㅋ

생각해보세요
제주 요트투어 보기에는 럭셔리하고 멋져보이지만, 바다 한가운데서 그늘도 없이 바다를 지켜보는 거 10여분 하고 나면 덥고 지쳐요ㅋㅋㅋ
그래도 우리는 본전 뽑으려고 요트 투어 제대로 즐기느라 정신 없었네요

우리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5호를 책임지는 선장님(?)
뒤태가 멋지네요!

제주 요트투어 샹그릴라 5호에서 바라본 제주 주상절리
높이 수십m 정도의 사각 또는 육각형 바위가 깍아지듯한 절벽을 자랑하는 제주 주상절리
제주 주상절리를 신이 빚은 최고의 비경이라고 하는데, 약간 역광에서 찍어서 그런지 사진이 예쁘지는 않네요ㅋㅋㅋ



제주 요트투어의 또 하나의 재미 바다낚시입니다.
요즘 낚시 인구가 등산 인구를 추월했단는 말이 돌 정도로 낚시 애호가들 많이 생겼죠?
저도 낚시를 배우고 싶은데, 주변에 가르쳐 줄 사람이 없어서...ㅜ
작년 호주 갔을 때도 배에서 이렇게 낚시 했는데, 일행 중 한사람도 못 잡았거든요.
우리 가족 역시 하나의 쇼잉 정도로 생각하고, 나름 열심히 바다 낚시에 임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진짜 물고기 낚시에 성공!
딸래미가 낚시줄을 던지고 좀 기다리는데, 뭔가 당기는 느낌이 났다고 하더라고요.
낚시 줄 감으니 진짜 물고기가 딸려 오네요.
제주 요트투어 중에 진짜 낚시에 성공한 건 우리 뿐이었어요

물고기를 낚으면 승무원이 먹을 수 있게 회 쳐준다고 하던데, 우리가 잡은 건 너무 작은 물고기였고 우리 외에 낚시에 성공한 사람들 없는 거 보면 약간 과장해서 선전한 듯ㅋㅋㅋ
실제 요트투어 중에 물고기 낚아서 회쳐먹는 건 힘들다고 봅니다^^
우리 가족이 실제 경험했으니 요트에서 낚시를 성공할 수 있다는 그건 믿고요!

제주 샹그릴라 요트투어 마치고 나오니 제 팔이 이렇게 다 탔네요ㅋㅋㅋ
요트투어 그늘 하나 없는 바다 한가운데서 1시간 이상 버티려면 긴팔과 선크림 필수입니다.
안그러면 저처럼 다 타요^^

제주 요트투어 낭만적일 거 같죠?
지금 보시는 분들 배멀미에 요트투어 절반은 저 자세로 보내시더라고요
생각보다 배멀미 하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평소에 멀미하시는 분들은 멀미약 미리미리 챙겨서 요트투어 제대로 즐기세요
제주바다와 요트 우습게 보시면 안됩니다^^



우리 3식구 요트 투어 1시간 즐기는데 할인 받아서 13만원 정도 나왔으니, 결코 착한 가격은 아니죠
그래도 이렇게 제주도 여행 갔을 때 요트투어 같은 거 한번 해봐야죠
여행, 돈 쓰려고 가는거지 아끼려고 가는 거 아니쟎아요^^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 안겨준 요트투어, 다음에는 좀 선선할 때 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