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센트럴파크 홍익돈까스 본점은 맛집 핫플레이스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홍익돈까스, 이 집은 몇년째 지켜 보고 있는데 사람 항상 많아요
워낙 맛집으로 소문나서 꼭 먹어보고 싶었지만, 줄 서서 기다리는게 싫어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폭염을 뚫고 다녀왔습니다ㅋㅋㅋ
11시 30분 오픈인데, 15분 쯤 가서 뙤양볕에서 기다리다 들어간 동탄 센트럴파크 홍익돈까스 본점
붉은 소스가 올려진 돈까스 때깔 장난 아니죠? 그 후기입니다
 

동탄 센트럴파크 주차장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매우 한가해 보이죠?
노노! 그렇지 않아요! 문 열고 들어가면 웨이팅 손님들이 쫙~~~!!!
다른 곳은 기다릴 공간이 없어서 이 더운 여름 뙤양볕에서 기다려야 하는 곳도 있는데, 그런 맛집에 비하면 완전 친절한거죠
11시 30분 동탄 홍익돈까스 오픈 시간에 맞춰 들어가니 딱 저희까지 자리가 꽉 차네요!

동탄 홍익돈까스 매장 안에 들어가면 인기메뉴 순위가 있습니다.
왕돈까스와 돈까스 정식이 각각 1,2위를 다투고 있고 제가 주문한 세트A는 4위네요
원래 돈까스 정식 먹으러 갔다가 주문 실수로 세트A 주문했습니다ㅋㅋㅋ
홍익돈까스 대표 메뉴 등심돈까스 + 야채볶음 우동으로 구성된 세트A

추가로 상하이 로제 파스타와 새우볶음밥 주문
원래 돈까스 전문점 왔으니 돈까스 시켜야 정상인데, 파스타 좋아하는 딸래미와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마눌림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지면서 돈까스 외에 상하이 로제 파스타와 새우볶음밥 주문했네요

홍익돈까스 동탄 본점 매장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보시다시피 빈 자리 없이 꽉 찼네요.
테이블은 4인 테이블 기준으로 11개 정도 됩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동탄 센트럴파크 대표 맛집 홍익돈까스 돈까스가 나왔네요
등심돈까스와 야채볶음 우동으로 구성된 세트A 
사진보다 더 먹음직스럽습니다^

홍익돈까스 돈까스 맛 한번 볼까요???
구우우우우웃!!!!
이래서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하는군요!
정말 동탄 돈까스 맛집으로 손색 없는 바삭함과 식감, 돈까스 맛은 완전 Goooooooooood 입니다^^

세트A 등심돈까스와 함께 나온 야채볶음 우동 맛은... 짜요ㅋㅋㅋ
고품격 입에서 살살녹는 돈까스 맛을 반감시키네요
세트A는 비추, 그냥 돈까스 드시는게 훨씬 낫겠네요~

새우볶음밥, 요거 괜찮네요
돈까스 전문점이라 기대 안했는데, 요 새우볶음밥 맛있어요

상하이 로제 파스타는 SoSo
파스타는 파스타 전문점에서!!!
결론은 역시 돈까스 이름 달고 장사하는 가게 답게 돈까스 맛은 일품!

쌀국수 전문점 가면 쌀국수 드시고, 돼지갈비 전문점 가면 돼지갈비 드셔야 하듯이, 홍익돈까스 가시면 꼭 돈까스 드십시오.
적어도 돈까스 하나만큼은 절대 후회 없을겁니다.
다른건... 잘모르겠네요
갠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