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양념치킨은 역시 처갓집양념치킨이 짱인듯

양념치킨 대명사 처갓집양념치킨, 요즘 복고풍이 불었는지 멕시카나도 먹고 처갓집양념치킨도 먹고!
정말 오랜만에 주문한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치킨과 요즘 핫하다는 치즈슈프림양념치킨 두마지 주문했어요
왼쪽이 치즈슈프림양념치킨인데, 일반 양념치킨보다 붉은 기운이 덜하네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는데, 포장봉지는 요기요
요즘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포인트 쌓이는 속도가 너무 더디어서 불만인데, 요기요로 옮겨타봐야겠어요
네이버 주문도 좋더라고요^^


처갓집양념치킨 나름 치킨의 역사를 함께 하는 브랜드 아니겠습니까?

처갓집양념치킨 신메뉴 치즈슈프림양념치킨

맛은요??? 간단하게 느끼해요ㅋㅋㅋ
양념치킨 먹는 이유가 소스의 매콤하고 달콤한 맛 때문에 먹는데 느끼해요ㅋㅋㅋ
제 스퇄은 아닌 듯!
어제 처갓집양념치킨 또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후라이드 양념 반반치킨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후라이드 양념 반반치킨

역시 양념치킨은 처갓집양념치킨이네요!



처갓집양념치킨 배달의 최대 장점, 아직 배달료를 안 받네요
배달료 받기 전까지 열심히 시켜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