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안가보면 말을 말자

올해만 벌써 두번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방문!
지난 3월 미어터지는 사람들 속에서 스파이더맨 달랑 하나 타고 온 후 다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안간다고 맹세했는데, 제 의지와 상관없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또 가보게 되었네요ㅋㅋㅋ
그런데, 3월과는 너무 다른 기억, 행복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두번째 방문기!
특히 최고로 재밌고 환타스틱했던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그 이야기입니다.

결론부터 얘기하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가시면 꼭 해리포터 다녀오십시오
해리포터 경험 못하면, 앙꼬 없는 찐빵 먹은거나 다름 없더라고요ㅎㅎㅎ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들어서는 입구에 눈에 익은 자동차가 보이네요
기억하시나요? 해리포터 2편에 나왔던 날으는 자동차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에서 론과 해리가 날으는 자동차를 타고 학교 가다가 머글들에게 목격되는 에피소드가 기억나는 그 날으는 자동차입니다.
이 앞에서 기념사진 찍으려는 줄이 어마어마한데, 운 좋게 아무도 없을 때 찍었네요^^

3월에 유니버설 스튜디오 갔을 때는 사람 정말 많아서 아무것도 못했는데, 이번에는 정말 사람들이 없었거든요.
1/3로 확 줄어든듯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그런데 해리포터 가니 사람들 여기 다 모여 있더라고요ㅋㅋㅋ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앞에서 다들 기념 사진 찍느라 정신 없네요!!!
다들 표정이 해피해피 하죠?ㅎㅎㅎ

호그와트 급행열차 앞에서 기념 사진 찍는 줄도 어마어마 합니다.
저도 한컷 찍었죠ㅎㅎㅎ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그 유명한 버터맥주
2004년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편에서 론이랑 헤르미온느는 호그스미드 방문 허가증을 받았지만 해리포터는 이모부를 화나게 하는 바람에 허가증을 받지 못합니다.
결국 해리포터는 비밀 통로와 투명 망토를 이용해서 몰래 호그스미드에 나가게 되고, 스리 브룸스틱스라는 가게에서 버터맥주를 사먹게 되죠.
그 버터맥주를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판매하네요ㅋㅋㅋ
이 버터맥주 마시기 위한 줄도 어마어마 하고, 저는 줄을 서야만 했죠!

저도 이 행렬에서 빠질 수 없죠!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맛보는 해리포터 버터맥주, 맛은 어떠냐고요?
맛 없어요ㅋㅋㅋ 진짜 맛 없어요ㅋㅋㅋ
맥주의 시원함을 버터의 느끼함으로 죽여버렸네요ㅋㅋㅋ
버터맥주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간 기념으로 그냥 맛만 보시길~~~

버터맥주를 3가지 컵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좌로부터 600엔, 1100엔, 3980엔
첫번째 아니면 세번째를 많이 선택하시네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버터맥주 non-alcoholic, 즉 알콜 없는 맥주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알콜이 없는데, 가격은 더 비싼 건 아이러니 하네요ㅎㅎㅎ

바로 여기서부터 해리포터 놀이(?)를 즐기시면 됩니다.
사진 촬영 금지라 사진이 없네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들어가면 사물함 같은 곳에 휴대폰을 포함해서 소지품을 다 넣어야 합니다.
계단을 오르다보면, 해리포터에서 많이 나오는 말하는 모션 액자(?)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익숙하게 만나는 그런 소품과 구경거리가 정말 많아요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놀이기구죠!

이건 진짜 경험하셔야 합니다.
3D 아니고요, 4인 단위의 탈것(?)을 타고 해리포터 시리즈 모험을 떠납니다.
해리포터 영화 속 장면을 롤러코스터 같은 느낌으로 즐깁니다.
빗자루 타고 날라다니는 해리포터 따라서 협곡 같은곳도 가고, 영화 해리포터의 축구장(?)도 날라다닙니다.
롤러코스터 못 타는 분들은 힘들 수 있어요ㅋ
그래도 너무 환상적이니,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가셨다면 꼭 해리포터 경험하길 강추합니다!
너무너무 환타스틱한데, 자세히 설명할 수도 없고... 경험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은 역시 쇼핑타임~
저는 가볍게 해리포터 머그컵 사왔어요ㅋㅋㅋ


우리집에서 가장 잘 이용되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기념 머그컵!
너무 즐거웠던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가족들과 꼭 한번 더 가볼겁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다녀왔는데 해리포터 구경 못하셨다면, 정말 갔다 왔다고 말을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