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가성비 좋은 홍콩 침사추이 넛츠포드 호텔 추천 딱 좋네요

홍콩 자유여행 제가 선택한 호텔은 침사추이에 위치한 넛츠포드 호텔 (Acesite Knutsford Hotel)입니다.
각종 호텔 어플과 네이버 등에서 후기 많이 보실 수 있고요, 다른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호텔이라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죠!
홍콩 침사추이 호텔 중 가성비 정말 좋은 호텔 넛츠포드 호텔 (Acesite Knutsford Hotel) 후기입니다.

저는 1인실 썼고요, 보시는 것처럼 불필요한 공간 없이 딱 필요한 시설들만 있습니다.
1인이 충분히 잘 수 있는 침대, 단 키 190 이상은 힘들 거 같은 느낌
저는 190에서 한참 모자라서 아주 편하고 넓게 사용했답니다ㅋㅋㅋ
에어컨 빵빵하고요!
홍콩에서 에어컨 안 나오면 거의 지옥이죠(그럴리 없지만ㅎㅎㅎ)

냉장고와 금고, 커피포트 등 호텔에 있는 아주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어요.
단, 제 방에 드라이기가 없어서 좀 불편했어요.
제 옆방은 2인실이었는데, 거기는 드라이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 호텔 와이파이 되는지 궁금하죠?
홍콩 침사추이 넛츠포드 호텔은 와이파이 빵빵하니 인터넷 걱정 1도 안 하셔도 됩니다!
호텔 객실 내 와이파이 속도도 만족할만큼 빨라요

홍콩 넛츠포드 호텔 욕실도 작고 아담하지만 딱 필요한 것만 있습니다.
별도 문은 없고 그냥 한 공간에 침대와 욕실이 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 돈 5~6만원대로 홍콩 호텔에서 1박할 수 있다면, 이 정도 불편함(?)은 감수해야죠!

홍콩 넛츠포드 호텔 욕실을 살펴보니 1회용 칫솔과 치약, 샴푸와 body form은 기본으로 있고, 1회용 면도기는 없네요.
어차피는 저는 1회용 면도기 안 쓰니까 아쉬운 거 1도 없었음


객실 침대 위에 올라가 바라본 전경
9층이었는데, 뷰는 홍콩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런 뷰네요
홍콩은 건물만 봐도 홍콩이구나 딱 느낌이 오더라고요

홍콩 침사추이 넛츠포드 호텔 전경, 1층에는 이자카야가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주말에 새벽 1~2시까지 영업 했던 거 같아요
그런데, 호텔 근처에서 술 한잔 할 생각이라면 걱정 1도 안 하셔도 됩니다
바로 옆 3분 거리에 홍콩 침사추이에서 그리 핫하다는 넛츠포드 테라스가 짠 위치해 있거든요^^
주말에는 새벽 2~3시까지도 핫하고 핫한 홍콩 넛츠포드 테라스 꼭 한번 들러보세요

3층인가 5층에 홍콩 넛츠포드 호텔 프런트가 있어요.
거기서 체크인, 체크아웃 하시면 되는데, 프런트 앞에 이렇게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하기에 충분한 공간이고 물도 깨끗한데, 누가 여기서 수영할까 싶긴 하네요^^
갠적으로는 너무 더워서 그냥 물 속으로 뛰쳐 들어가고 싶긴 했음!

홍콩 넛츠포드 호텔 가는 길 생각보다 높은 오르막길 있습니다.
캐리어 큰 거 가지고 호텔 체크인 하신다면 약간 짜증날 수도 있어요.
그래도 이 오르막길 잠깐 올라가면 깨끗하고 쾌적한 가성비 좋은 호텔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 정도는 감수해야죠^^


홍콩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숙소 때문에 많이 고민하실텐데, 침사추이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원하신다면 넛츠포드 호텔 추천드립니다.
특히 저같이 1인실 원하신다면 더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