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부산호텔 후기 믿고 가는 토요코인 해운대2 가성비갑

가격은 모텔급, 시설은 호텔급, 만족도는 5성 호텔급 바로 토요코인 호텔입니다.
부산 가면 항상 즐겨 찾는 토요코인, 토요코인 서면과 토요코인 부산역2 이후 세번째로 토요코인 해운대2에서 부산 숙박을 해결했습니다.
역시 만족도 가성비 최고네요!

토요코인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상향평준화입니다.
어느 토요코인 호텔을 가도 서비스와 시설 모두 동일한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거든요.
내부 시설과 시스템도 똑같아서 내부에 있으면 이게 어느 지점 토요코인 호텔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입니다.
그래도 땅값 등 입지 조건 때문에 가격은 조금씩 달라요ㅋㅋㅋ

토요코인 호텔 예약은 토요코인 홈페이지에서 가장 저렴하고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 토요코인 호텔의 특별한 숙박 상품, 미드나잇 타임 서비스가 있습니다.
밤 11시 이후에 토요코인 호텔 찾으면 (빈방 있으면) 저렴하게 (반값 정도) 숙박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런데 저는 항상 토요코인을 주말에 이용했었는데, 11시 넘으면 빈방 거의 없더라고요.
가끔 그 시간 로비에 앉아 있을 때 있는데, 방 찾아 왔다가 그냥 가는 손님들 많이 봤거든요^^

전국 어느 토요코인 호텔을 가도 똑같은 숙박시설 싱글룸입니다.
저 혼자 자기에는 아~주 충분한 사이즈의 침대, 호텔답게 깨끗하게 정돈되고 청소되어서 너무 맘에 듭니다.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호점 역시 딱 들어서는 순간 감동과 만족 200%!!!
저는 주말 69,400원에 이용했는데 사실 이 정도면 정말 모텔 비용과 별 차이 없거든요.
그런데, 찌든 담배냄새도 없고 조식까지 주니 토요코인 호텔 이용 안할 수 없겠죠?

토요코인 호텔만의 비밀공간, 저 침대 이불을 살짝 들치면 아주 넉넉한 수납공간도 있답니다.
캐리어를 침대 밑에 둘 수 있다는 건 토요코인 호텔만의 특장점!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작아도 있을 건 다 있어요
전화, TV와 드라이기, 미니 냉장고, 금고와 커피포트 등등
물론 저는 이 중 TV와 냉장고, 드라이기만 이용하네요^^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욕실도 깔끔쌈박 그 자체!
단, 덩치 큰 분들은 좁아서 이용할 때 불편할 수 있어요.
저는 아~주 넉넉하게 사용했습니다.

간단하게 생수나 음료, 맥주 시원하게 보관해서 먹을 수 있는 미니 냉장고.
일반 호텔같이 미니바 아니니 냉장고 안에 뭐 들어 있나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숙소에 들어서면, 이렇게 호텔 이용에 대한 안내가 친절하게 놓여 있습니다.
내용은 전국 토요코인 호텔에서 거의 동일한 거 같습니다.
토요코인 호텔 투숙객이라면 아침 조식 무료고요, 와이파이 빵빵하고요, 체크아웃은 10시입니다.
요것만 기억하시면 전국 토요코인 호텔 이용하시는데 무리 없을 듯!

전 이번에는 조식은 패스했어요^^
토요코인 호텔 조식 딱 가정식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스퇄입니다.
밥과 반찬 5~6가지, 토스트용 식빵과 잼, 물과 음료 딱 요정도!
토요코인 호텔 조식 큰 기대하지 마세요,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에서 토요코인 검색하시면 조식 후기 보실 수 있습니다^^

토요코인 호텔 로비에서 얻어온 레이디 세트와 가운
레이디 세트 원래 여자만 주는데, 일행이 하나 더 받아줬어요ㅋㅋㅋ
별거 없고 간단한 로션과 팩이 있답니다.

가운은 토요코인 호텔 로비에서 무료로 가져와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사이즈에요

토요코인 호텔 로비에 가면 이 처럼 가운을 가져갈 수 있는 캐비넷을 보실 수 있으며,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역시 로비에 자랑스럽게 놓여져 있네요.

곳곳에 걸려 있는 토요코인 호텔 서울 강남 오픈 소식
토요코인 서울강남점은 강남역 7번 출구(분당선은 5번출구) 나오면 만날 수 있으며, 서울에서도 엄청 홍보합니다.
지하철 2호선 정말 비싼 지하철 역사 내 광고판에 토요코인 강남점 오픈 광고 엄청 나더라고요.
제가 지방 또는 외국에서 서울 강남 쪽으로 여행 온다면, 저라도 토요코인 서울 강남점 우선 찾을 듯!
서울에 있는 비즈니스 호텔들 긴장해야 할 듯!!!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로비 모습
소파가 있고, 간단하게 PC 이용할 수 있도록 노트북 3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 있어서 그런지 노트북 이용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더라고요
깔끔한 로비가 인상적인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전국 어느 토요코인 호텔을 가봐도 이런 깔끔함 다 경험하실 거에요^^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입구 쪽에 해운대 맛집지도가 있네요
부산 해운대 처음 오신 분들이나 익숙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깨알같은 토요코인 호텔 서비스
제가 가본 곳 한참 찾아보니, 고래사어묵과 오발탄 가봤네요ㅋㅋㅋ

이번에 알았는데, 해운대 온천 센터가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해운대 온천 있는 줄 알았으면 벌써 가봤을텐데...
다음에 해운대 가게 된다면 꼭 해운대 온천도 이용해봐야겠어요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제 방에서 바라본 부산 해운대 야경, 너무 멋지죠
바다는 안 보이지만, 나름 해운대의 화려한 불빛을 보며 혼자 멋부림 좀 했습니다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창 밖을 보니 약간의 오션뷰가 포함되어 있더라고요ㅋㅋㅋ
공사하는 건물이 바로 앞에 있어서 아쉬웠지만, 부산 해운대 바다를 멀찌감치라고 볼 수 있어 좋았던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 숙박 후기
아름답고 행복했던, 특히나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서 너무 좋았던 이번 부산 해운대 기억



다시 그 멤버들과 함께 가기는 힘들겠지만, 좋은 추억 가득 담아 갑니다.
그 추억의 중심에 있었던 부산 토요코인 해운대2호점, 부산 해운대 숙박 찾으신다면 가성비갑 토요코인 해운대2 꼭 예약하세요
부산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