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직딩 이야기

미세먼지 노노 여의도 한강공원 에듀윌 연날리기 후기

수요일부터 어제 금요일까지 3일 내내 내렸던 5월 폭우(?) 빗줄기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 미세먼지에서 해방된 너무 해맑은 5월의 토요일, 여의도 한강공원을 찾았습니다.
에듀윌 최다합격 공모전 수상작과 함께하는 연날리기 이벤트를 위함이었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잔디밭은 온통 가족과 연인들만의 작은 공간, 텐트로 가득하더라고요. 부럽부럽 ♡☞☜♥
그들 못지 않은 다정함과 애정으로 모인 우리 에듀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가족들^^

여의도 한강공원 하늘 한번 보시죠!
4일만에 만난 파란 하늘, 어제까지 빗물로 가득한 한강공원이였다고 누가 상상이나 할 수 있겠어요?
미세먼지 없이 맑은 하늘 아래 이곳 한강시민공원으로 연인들과 가족, 친구들이 마구마구 모여드네요!
여의나루역이 이렇게 핫했나 싶을 정도로 지하철역은 불꽃놀이와 벚꽃놀이 시즌에 준하는 수준으로 붐비더라고요!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내리니 치킨과 피자 등 각종 배달음식 전단지 나눠주는 아주머니들로 가득가득
계단 내려가니 제 손에는 20장이 넘는 전단지가 있더라고요ㅋㅋㅋ 

에듀윌 최다합격 광고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으로 만든 연
에듀윌 2년연속 최다다다다다 다다다다다다다 다다다다다... 합격을 쏘다!
초등학교 때 직접 연을 만들어서 날려본 적 있는데, 그 때 날지 않았거든요.
오늘 이 연은 정말 하늘 끝까지 날라갈 기세로 잘 날렸습니다ㅎㅎㅎ

좌측에 있는 연은 자그만치 3.3m × 15m 대형 연이었고요, 우측은 무려 60개의 연으로 이어진 줄연!
줄연 길이만 100m가 넘는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하늘을 에듀윌 최다합격으로 수놓은 대형연과 줄연!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며 사진찍고, 인스타 등 SNS에도 많이 올려주셨어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하늘을 수놓은 연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한 에듀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가족들^^
표정들이 너무 예쁘고 밝죠?ㅎㅎㅎ
파란 여의도 한강공원 하늘과 녹색 잔디밭, 그리고 노란 에듀윌 티셔츠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여의도 한강공원 하늘 너무 예쁘죠?
한강공원 잔디밭을 가득 채운 저 텐트들, 대여도 해준다더라고요
치맥과 함께하는 한강공원 데이트를 기획하시는 분들, 몸만 가셔도 저 분위기 그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당부드리고 싶은 말이 있다면... 앗뜨거 연인분들, 어린 아이들도 많으니 너무 민망한 장면만은 자제해주세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하늘을 수놓은 연날리기 행사를 마치고 찾은 치맥타임!
2층짜리 편의점이 있는데, 2층으로 올라오시면 김병만 치킨을 만날 수 있어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간장치킨 다 시켰어요ㅋㅋㅋ


수고한 우리 친구들, 이런날 한강에서 우리도 치맥해야죠^^
맥주 맛 얼마나 시원하던지ㅎㅎㅎ

한강공원 잔디밭에서 마셨으면 더 좋았겠지만, 한강공원 땡볕에 몇 시간 서 있다보니 너무 지쳐서 그늘이 그립더라고요ㅎㅎㅎ

양념치킨 너무 맛있어 보이죠?
집에서 먹는 치킨보다 2배 맛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맛보는 치킨^^

한강공원 편의점 2층에서 바라본 여의도 한강공원.
여기서 살짝 우측으로 고개를 돌리면 편의점에서 먹을 거 사려는 줄이 30m는 되네요ㅎㅎㅎ
오랜만에 만난 푸른하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만나니 더 좋네요!


참, 한강데이트 계획하시는 분들!
치킨과 맥주 등 각종 먹을 거 기왕이면 미리 준비해서 싸가세요!
한강공원에서 모든 걸 해결하려면, 비용과 시간 많이 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