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직딩 이야기

에듀윌 라이브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4회 100% 정확도 가답안 공개, 지난 방송 보기

에듀윌 라이브, 이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었네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1:40 종료와 동시에 가답안을 발표합니다.

지난 33회는 99%의 정확도! 이번 34회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과 고급에서 100%의 정확도로 가답안을 제공했습니다.


에듀윌 이진수 팀장과 오해성 사원의 케미 폭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시험 종료 15분 전인 25분부터 고사장에서 나오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바로 켜시고, 네이버에서 "에듀윌 라이브" 검색하신 다음 아프리카TV로 접속하시면 가답안 바로 확인한 거죠.

이번 에듀윌 라이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4회 중급과 고급 답안 정답률 100%!


<에듀윌의 강자매, 강지연 과장과 강주희 사원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마치고, 좀 일찍 들어오시는 분들을 위한 사전 방송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각종 이벤트로 많은 상품 드리니까, 일찍 시험장에서 나오신 분들은 채팅 참여하시면서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시면 좋습니다.


에듀윌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 시험일 전에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합니다.

이번에는 "목표달성 한국사" 자기 점수 목표를 설정하고, 그 점수 위아래 5점 내에서 점수 받으면 다양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했고요, 자기만의 한국사 꿀팁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했답니다.

에듀윌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책만 잘 만드는 줄 알았는데, 수험생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도 참 많이 하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1:40 시험 종료 동시에 공개한 에듀윌 라이브 가답안!

총선, 대선 출구조사 발표하듯 가답안 발표하는 모습 너무 멋지죠?^^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개발자 분들과 실제 수험생들이 함께 참여해서 친절하게 실시간 해설 강의도 진행한답니다.

에듀윌 라이브는 아프리카TV 채팅으로 소통하면서 해설강의를 하니까 지루하지도 않고, 너무너무 재밌어요^^

궁금한 건 바로바로 물어보고요!


정말 많은 분들이 방송 시청하셨습니다.

어제 에듀윌 라이브 아프리카TV  방송에 21천명이 넘는 분들이 실시간 방송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4회 가답안 채점을 하셨습니다.

이정도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나면 바로 네이버에서 "에듀윌 라이브" 검색해서 바로 가답안 채점해야겠죠?

아프리카TV 채팅 참여하시면 궁금한 거 바로바로 해결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고요!

이래저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들은 에듀윌 라이브 꼭 기억하세요~^^



방송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유튜브에 영상 올려놨어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5회 준비하시는 수험생들!

5월에 에듀윌 라이브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