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직딩 이야기

헐~ 가장 빠르고 정확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 발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매년 4회 치르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요즘은 대학생과 취준생들의 필수 자격중 중 하나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매번 엄청난 응시자 수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시험 끝나면 자신이 몇점인지, 다른 사람들은 어땠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 궁금증을 최단시간 정확하게 풀어주고자 많은 교육업체에서 가답안을 발표하는데, 에듀윌에서는 시험 종료 11시 40분 동시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과 함께 수험생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토론합니다.

게다가 시험종료 즉시 유튜브를 통해 명쾌한 해설방송도 함께 진행하는데, 바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라이브입니다.

이번에 벌써 4회째, 즉 1년째 생방송으로 해설방송을 진행했는데,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종료 즉시 발표하는 가답안임에도 불구하고 99%, 100%, 100%, 100%의 정확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중급 가답안 발표를 하는 장면입니다.

사회는 에듀윌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이진수 실장과 오해성 사원이 2시간을 이끌어줬습니다.

해설 및 패널로는 브랜드마케팅팀 공문영 사원과 출판사업본부 김선우 대리, 동문회사무국 김현정 간사님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와 동시에 생방송으로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발표를 하고 있으니,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참, 사회자 두 분의 복장은 광복 72주년을 맞아 김구 선생님과 유관순 열사 옷을 입고 진행해봤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종료되는 11시 40분, 유튜브와 아프리카TV로 공개된 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가답안.

이번에도 국사편찬위원회에서 공식 발표한 답안과 100% 일치했네요^^

시험 종료와 동시에 공개되는데 100% 정확도를 보여준다는 거 정말 신기하지 않아요?ㅎㅎ


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 가답안. 아, 이제 가답안 아니고, 답안이죠^^

아무쪼록 매 시험마다 에듀윌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과 중급 가답안 발표를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발표하고 있는데, 수험생 여러분들은 다른데 가서 헤매지 말고 유튜브로 들어오셔서 답안 맞추시면 됩니다.

시험 종료되는 11시 40분, 유튜브에서 전격 공개되고요, 별도의 가입이나 로그인도 필요 없어요.

유튜브 어플로 시청하시면서 채팅도 참여하고, 다른 사람들은 시험 어땠는지 확인하는 것도 꿀잼.

오늘 방송한 유튜브 영상도 함께 봐주세요^^



※ 아, 김구 선생님 복장으로 라이브 방송하는 저 사람, 이 이 블로그 주인장이라는 거 알고 계시죠?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811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3층 | 에듀윌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