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직딩 이야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부르는 에듀윌 합격다방 합격커피

에듀윌 합격다방에듀윌 합격다방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 고사장 앞에서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부르는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의 특별한 선물 합격다방 합격커피입니다.

공인중개사 고사장을 가면 살짝 살벌하거든요ㅎㅎㅎ

1년에 한번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일, 수험생들은 비장한 각오의 무표정한 표정과 함께 스트레스로 모두 굳어 있답니다.

긴장하면 제 실력 발휘하기 어렵쟎아요???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더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없을 까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은 고민고민 했습니다.

그래서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에듀윌 합격다방!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전 직원에게 부탁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원분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간절함을 담아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달라고!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외에 많은 부서에서 합격기원 마음을 담아 자발적으로 동참해주셨습니다.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고, 앞으로도 똑같은 커피홀더는 절대 나올 수 없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한명한명을 위한 합격 커피홀더가 탄생했습니다.


에듀윌 각 부서의 자발적 동참과 함께 탄생한 합격기원 커피홀더 구경한번 해보시겠어요?

오늘 왠지 합격하실 거 같아요

내일은 나도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합격공인중개사 합격

딱딱한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에 긴장을 풀고, 자기 실력의 120%를 발휘할 수 있다면 합격하지 못할 이유가 있을까요?

그동안 고생하셨어요!

오늘 합격향을 분명 느끼실 겁니다!

제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었다면, 버리기도 아까웠을 거 같아요.


세상에 하나뿐인 합격커피.

이 커피를 마신 수험생은 분명 합격하셨을겁니다!


덕분에 딱딱할 수 밖에 없던 공인중개사 시험 고사장 분위기는 한층 업업!

에듀윌 합격커피를 받고 웃으시는 수험생들을 보며, 개개인의 합격을 예감할 수 있었습니다.


공인중개사 고사장 앞에서 본인의 수험표와 시험장을 확인하는 수험생의 손에는 에듀윌 합격커피가 뙁~!

이분 꼭 합격하셨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내년에는 공인중개사 사장님이 되셨을 예비 합격자의 뒷태가 느껴지죠?^^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는 합격커피 외에도 수험생의 긴장을 풀어줄 또 다른 이벤트도 많이 있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회원들이 나와 수험생 여러분의 긴장을 풀어주며, 기를 팍팍 넣어주셨답니다.

선배가 보증한다, 에듀윌은 합격이다. 모두모두 합격하세요~!

딱딱한 현수막보다 수험생이 입장하며 풋~ 웃을 수 있는 센스만점 스페셜 현수막도 인기였죠.

여의도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자가 제일 많이 나온 곳!


이영방 교수님! 심정욱 교수님! 전 이제 공인중개사 사장입니다! 에듀윌

피로는 가고! 합격은 와라!


여의도 윤중중학교 공인중개사 고사장에서는 에듀윌 부동산학 개론 이영방 교수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님도 합격 응원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수험생 한분 한분께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합격을 기원하는 컨닝페이퍼(?)도 전달하며, 수험생 한분한분께 힘을 불어 넣어주셨죠.

에듀윌 이영방 교수님과 심정욱 교수님, 많은 수험생들이 연예인 본 듯 엄청 반가워 해주시더라고요^^


이번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에듀윌 합격다방 합격커피 드시고, 에듀윌 동문회 선배들의 기운도 받았고, 교수님의 든든한 응원까지 있는데 합격 안 할 수 없겠죠?

1년에 한번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긴장 풀고 찍은 거 다 맞춰서 내년에는 모두모두 공인중개사 사장님 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12월에 있을 에듀윌 공인중개사 코엑스 합격자모임에서 모두모두 뵙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 모두의 합격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