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제주 중문 호텔 추천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 오션뷰 후기

이번 제주여행 첫번째 숙박은 제주 서귀포시 중문단지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 오션뷰였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5성급 호텔이라 사실 제주 중문호텔 추천할 때도 많이 언급되고, 시설과 분위기 좋아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 호텔입니다.
오랜만에 가는 제주도 기왕 숙박하는 거 첫날은 좋은데서 한번 자보자 싶어서, 하나투어 자회사인 웹투어에서 아주 좋은 조건에 예약했습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고 연휴 기간이라 성수기에 속할텐데 운이 좋았던 200% 만족만족, 제주도 중문단지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 오션뷰 후기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중문 바다쪽으로 나가면 산책할 수 있는 코스가 있거든요.
넓은 잔디밭을 사이에 둔 하얏트 리젠시 제주 건물 모습니다.
이날 이 잔디밭에서는 결혼식이 있는지 야외 결혼식 준비가 한창이더라고요!

체크인 하고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소에서 바라본 중문 바다 전경
해지기 바로 직전이라 더 운치 있고 사진이 예술로 나왔습니다.
전문 카메라 아니고, 삼성 갤럭시 S8+로 필터 없이 찍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오션뷰, 끝내주는 제주 중문바다입니다.

이날은 제주하늘에 구름한점 없고 날씨 끝내주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바로 이전 제주 애월 카페 봄날 포스팅에서도 썼는데, 10년만에 가본 제주도였고 5~6번 다녀온 제주도였는데 이런 날씨는 평생 처음이었습니다.
그정도로 끝내주는 제주날씨였고, 역시나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에서 바라본 중문 바다 전경도 역대급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소에서 바라본 제주 중문 바다
이 건물이 뭔지 잘 모르겠으나 늦은 시간과 이른 아침까지 분주하게 움직이네요.


하얏트 리젠시 제주 투숙객에게 피트니스센터 무료, 사우나(스파?) 12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체크인은 3시고 체크아웃은 12시니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이용하시는 분들 여유 있게 호텔에서 제주여행의 피로를 푸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저같이 10년만에 제주도 찾은 사람은 돌아다니느라 바뻐서, 이 좋은 5성급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에서 숙박하면서 거의 잠만 자고 왔네요...ㅜ

자, 이제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 오션뷰 숙소 소개를 드릴까요!
우리집 거실보다 커 보이는 거실.
고급스러운 카페트가 깔려 있고, 1회용 실내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은 빵빵하게 무료로 와이파이 이용할 수 있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소입니다!
TV는 거실과 침실에 각각 한대씩 있으니 취향대로 시청할 수 있죠ㅎㅎㅎ

세명이 자도 충분할만큼 넉넉한 침대!
방이 이거 하나라서 아쉽긴 했지만, 침대가 너무 넓고 포근해서 머리만 대니 스르르 잠드네요.
이 비싼 제주 중문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새벽까지 즐기지도 못하고 그냥 잠들어버렸어요ㅜㅜㅜ

다음날 이른 아침 하얏트 리젠시 제주 뒷편에 있는 제주바다를 둘러싸고 있는 해안 둘레길을 돌았거든요.
아침 일찍 일어나도 개운했던 폭신폭신 아늑했던 하얏트 리젠시 제주 침실입니다!

욕실은 2개처럼 보이지만 세면과 샤워를 할 수 있는 이 욕실과 생리현상을 해결할 수 있는 작은 화장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 내부에 있는 미니바입니다.
엄청나게 많지만 호텔 이용하면서 건드리면 안되는 대표적인 공간이죠ㅋ
물 2L와 작은 물 무료고요, 커피도 무료입니다.
내려먹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도 무료인거 같았는데 개인취향과 맞지 않는 커피라 유심히 보지 않았습니다.
바로 아래 냉장고가 있는데 음료와 맥주가 가득하네요.
절대 건드리지 않았습니다ㅋ

거실에서 간단히 사무를 보거나 책을 볼 수 있는 책상과 책장이 있습니다.
이날 이 공간은 우리 옷과 물건을 올려놓는 공간으로 활용되었습니다ㅋ

제가 머문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 숙소는 3층인데 로비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2개층을 내려와야 했습니다.
즉, 이 로비가 5층정도 되는 위치겠네요.
이 사진은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간 8층에서 찍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로비 모습니다.
로비에는 바와 식당, 잉어들이 살고 있는 인공호수가 있어서 5성급 호텔의 여유 있는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이건 하얏트 리젠시 제주 뒷편 중문 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바닷가 둘레길입니다.
이른 아침 미세먼지에서 해방된 제주 공기를 맡으며 산책하니 절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한시간 정도 산책하고 해수욕장도 돌아다니면서 정말 참여유를 만끽했네요^^

제주도 여행 갈 때마다 중문에서 하룻밤 숙박은 꼭 해왔습니다.
중문단지가 제주도 어느 지역을 가도 접근성 좋고 놀거리 먹거리 많은 대표적인 관광특구니 빠질 수 없는 숙박장소였던 거 같아요.
하얏트 외에도 롯데호텔, 신라호텔도 다 이곳 중문단지에 모여 있어서, 예전에 왔을 때는 호텔 놀러다니는 것도 제주 관광코스 중에 하나였는데...ㅎㅎㅎ
넘넘 만족스러웠던 제주 중문단지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 오션뷰 짧은 숙박 후기였습니다!



참, 다음에 또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머물 생각 있냐고요?
솔직히 200% 만족한 호텔은 맞는데, 다음에 제주도 갈 때는 다른 호텔도 가봐야겠지 않습니까?
다만 주변 사람이 이용한다면 전 강추합니다!
호텔과 펜션 차이, 경험해본 사람만 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