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파스타 맛집 리틀노작 데이트 필수코스

동탄 원주민이라면 다 아는 동탄 파스타 맛집 리틀노작, 이 날은 너무 특별한 날이라 가족 외식으로 오랜만에 찾았습니다.

파스타 좋아하는 우리 딸래미 생일이거든요.

맛있는 거 뭐 사줄까 물어보면 항상 딸래미 입에서 1순위로 나오는 파스타!

생일이니까 그 소원 들어주러 지금까지 가본 동탄 파스타 맛집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동탄 리틀노작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지금 보시는 메뉴는 리틀노작 신규메뉴 성게어란 파스타입니다.

부드러운 파스타 면발 위에 옅은 붉은 빛 도는 뭔가가 올려져 있는데 그게 바로 성게어란이에요.


포크로 잘 저어서 골고루 섞어줬는데, 면발 가운데 숨어있는 성게어란 보이죠?

역시 리틀노작 파스타는 배신하지 않네요.

저는 파스타 막 좋아하지는 않지만 제가 시켜 놓고도 저 자신한테 뿌듯할 정도로 맛나게 먹은 리틀노작 성게어란 파스타


리틀노작 메뉴판에는 성게어란 파스타가 없고요, 보시는 것처럼 벽에 예쁘게 스페셜메뉴 성게어란 파스타라고 씌어져 있습니다.

가격은 무려 19,800원으로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동탄 파스타 대표맛집에서 이정도 금액은 부담되는 가격도 아니죠.

동탄 리틀노작은 가족들도 많이 오지만 연인들이 정말 많이 오는 거 같아요.

주말이었는데 제 옆 테이블에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거 같은 커플들도 와서 맛있게 먹더라고요.

어떻게 소개팅인걸 눈치 챘냐면, 취미가 뭐냐 쉬는 날은 뭐하냐 등등 연인들이라면 절대 얘기하지 않을 전형적인 고리타분한 얘기를 열심히 하더라고요ㄴㅋ


비주얼 쩔죠?

그냥 한입에 속 넣고 싶네요!



동탄 리틀노작의 시강메뉴 대표메뉴 꽃게 로제 파스타입니다.
꽃게가 진짜 시강이죠?ㅋ

꽃게의 달콤한 속살과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리틀노작 대표 파스타입니다.

딸래미는 이 꽃게 로제 파스타를 선택했네요.


드디어 피자가 나옵니다. 엥 이게 피자냐고요?

리틀노작이 동탄에서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나 있지만 사실은 피자도 유명하거든요.
특이 이 메뉴인데 이름도 가게 상호명 따서 노작피자, 마치 세상 어느 곳에도 없는 피자 같죠?

미트 소스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 렌치 소스가 어우러져 있고요 가격은 18,000원.

뭔가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죠?


단면을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살짝 서브웨이 느낌이 나는 건 저만의 생각이겠죠?ㅋ


노작피자와 더불어 꽃게 로제 파스타, 성게어란 파스타 등 우리가 주문한 메인 메뉴 3개가 모두 한 테이블에 올라왔습니다.

눈으로만 봐도 왜 리틀노작이 동탄 파스타맛집으로 빠지지 않는지 이해 가시죠?

동탄 노작공원 안으로 들어오면 은근히 맛집 많습니다.

동탄 잘 모르시는 분 데리고 노작공원 골목 들어와서 리틀노작 딱 들어서면, 마치 동네 소수의 원주민만 아는 스페셜한 맛집으로 느껴질겁니다.


홍차로 마지막 후식까지 깔끔하게~!


주말이라 가족으로 오신 분들도 계시고 연인들도 많이 오고.

동탄 데이트코스 짤 때 리틀노작 정말 빠지지 않는 코스인거 같아요.

맛과 분위기, 서빙하시는 분들의 센스까지 정말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파스타 맛집입니다.


동탄 리틀노작 메뉴판 올려놓을께요.

런치와 노작 코스가 있는데, 비슷한 수준으로 매달 있겠죠?

3월의 따스한 노작코스라고 하니 마치 3월이 지나면 없어질 거 같은...ㅎ


메인 메뉴로 소개되는 스테이크가 있고 그 밑에 피자 메뉴가 소개됩니다.

다음에 리틀노작 오면 스테이크도 먹어봐야겠어요.

제가 양갈비 엄청 좋아하거든요^^


연인 또는 가족과 파스타가 생각난다면 리틀노작 선택하시면 후회 없으실겁니다.

동탄에서 오랜 시간 그 자리에 있다는 건 그만큼 동탄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거거든요.

분위기 좋고 맛 좋은 동탄 리틀노작 리얼 파스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