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신도림역 삼겹살 맛집 문어부인 삼교비 신도림 이색맛집 맞네요

절로 침이 솟아 나오는 기름기 좔좔 흐르는 삼겹살 자태 보이시죠?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될 정도로 신도림역에서 핫하고 핫한 핫플레이스 문어부인삼교비 문삼세트 삼겹살입니다.

예약해서 힘들게 갔고요, 먹는 내내 바깥에 복도를 보니 웨이팅 엄청 걸려있더라고요.

저도 회식 때문에 가보게 되었지만, 신도림 맛집 검색하면서 문어부인삼교비 언제 한번 꼭 가봐야지 벼르고 있던 맛집 리스트였거든요.

이미 신도림역 주변에서는 삼겹살과 문어버터철판구이가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한 문어부인삼교비 후기입니다.


메뉴판에 수 많은 음식 사진들이 있지만 문어부인삼교비 메뉴판 보면서 오래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선택은 하나, 일단 문삼세트를 주문합니다.

와규꽃살에 꽃혀서 문꽃세트도 고민 많이 했지만, 와규꽃살은 따로 단품으로 주문해서 궁금증을 해소하는 걸로 정리!


살짝 초벌구이로 익혀진 삼겹살 친구들이 드디어 등장합니다.


헐 불판에 삼겹살이 올려지네요.

무한리필 계란찜과 콩나물, 김치가 불판에서 함께 익어갑니다.

삼겹살 불판에 김치 이거 반칙이죠ㅋ


신도림역 문어부인삼교비 검색해보신 분이라면 모두 보셨을 이 사진, 우리도 항공샷 들어갑니다!

이 불판 하나 때문에 문어부인삼교비가 신도림 이색맛집으로 더 유명해진 거 같아요.

요즘 맛도 중요하지만 비주얼도 맛집 선택하는데 크게 작용하쟎아요.
이 비주얼 보고 안 반할 수 없죠ㅎㅎㅎ


세트메뉴의 또 하나의 대표메뉴 문어버터철판구이 드디어 테이블 위에 놓여집니다.


문삼세트 대표 선수 삼겹살과 문어버터철판구이가 함께 올라온 문어부인삼교비 극강의 비주얼!
신도림 삼겹살 맛집으로 손색 없는 비주얼이고, 비주얼 만큼 맛도 엄지척이니다.

계란찜 진짜 무한리필이니까 아끼지 말고 마구마구 드세요ㅎㅎㅎ


문어버터철판구이 쥑이죠?


서두에 말씀드린대로 문삼세트 클리어 하고 소고기도 단품으로 주문해봅니다.

문어부인삼교비 와규꽃살 2인분 주문했는데, 어두운 조명에도 마블링 장난 아니네요


삼겹살 힘차게 굽던 불판에 소고기 올라오니까 비주얼 살짝 죽네요ㅋ

그래도 불변의 진리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신도림역 맛집 문어부인삼교비 또 하나의 스페셜한 메뉴 중독쥐포입니다.
마요네즈에 찍어먹는 쥐포도 엄청 좋아하거든요ㅋ

벽에 중독쥐포를 소개한 글이 있는데, 쥐포중에 최고로 두툼한 쥐포고, 맛없는 쥐포는 취급도 판매도 하지 않는다고 씌여 있네요ㅋ


마지막은 짜파게티!

아 그냥 라면이 아니라 짜파게티라 더 특별해요.

메뉴하나하나 보면 문어부인삼교비 진짜 신도림 이색맛집으로 불러도 손색 없네요.

센스 있는 메뉴 소개와 구성 맘에 쏙 듭니다.

매장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문어부인삼교비 명성을 보면, 특정 건물에 크게 자리 잡고 있을 거라고 예상되는데 의외로 찾기 힘든 위치에 있어요.

신도림역 1번 출구 나와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신도림 대우푸르지오 1차 아파트 상가가 있거든요.
그 건물 2층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문어부인삼교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건물에 신도림역 술집 맛집 엄청 깔려 있으니 그 또한 참고하시면 좋을 듯!
단, 두 테이블 이상이면 예약 없이 그 건물에서 먹기 힘듭니다~

신도림역 회식 장소로 모든 사람이 200% 만족할 문어부인삼교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