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나를 위한 선물 일본 휴족시간 이용 후기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로 빠지지 않는 것 중 하나 휴족시간

일본 여행 다녀오실 때 내 발에 휴식을 주기 위해 일본 여행 다녀오시면 꼭 하나씩 사오시쟎아요ㅎㅎ

저도 지난 일본 도쿄 여행 때 휴족시간 하나 데리고 왔습니다.

물론 요즘 올리브영에서도 휴족시간 팔기 때문에 흔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일본 갔으니 하나 사와야죠?ㅎ


제가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에서 참 만족스럽게 쓰는 두가지 휴족시간과 메구리즘 수면안대입니다.

특히 메구리즘 수면안대 너~무 좋아요ㅎㅎㅎ

눈이 따뜻한게 눈의 피로도 사라지는 거 같고, 숙면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더라고요.

메구리즘 수면안대 하나 더 사올 걸 그랬어요...

요즘 다른 사람들이 제 눈 붓기가 많이 빠진 거 같다고 그러는데, 사실은 메구리즘 수면안대 덕도 좀 본 거 같아요ㅋ



암튼 휴족시간은 이렇게 낱개 포장되어 있습니다.

총 18개가 들어있고요!


일본말은 전혀 못하지만 어떻게 쓰면 될지 딱 알겠네요ㅋ

종아리와 발목, 발바닥에 붙이면 되는거군요...

지난 가을 일본 북해도 여행 때 발바닥 독소패치 해주는 아시리라 수액시트 사와서 그것도 꽤 사용했었거든요.

참 신기하게 사용했었는데, 휴족시간은 아시리라 수액시트와 많이 다릅니다.

파스처럼 그냥 붙이고 다음날 떼면 되는거에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정말 파스같이 생겼죠?



딸래미가 종아리에 휴족시간 붙인 사진입니다.

저는 발바닥에 붙이고 잤는데, 다음날 일어나고 떼었는데, 아시리라 수액시트처럼 액이 나오고 색깔이 변하는 건 아니더라고요.

그냥 깔끔합니다.

효과는 어떠냐고요? 

별 차이 못 느꼈어요ㅋ 제가 덜 피곤했나봐요ㅎㅎㅎ

아시리라 수액시트, 휴족시간, 메구리즘 수면안대까지 모두 써본 입장으로 의견 드리자면...

저는 메구리즘 수면안대 만족도가 제일 좋았습니다~

물론 많이 서 있고 걷는 분들은 휴족시간이 더 효과 있고 만족도 높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