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여행 선물 쇼핑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곤약젤리 이겁니다

일본에서 한국인 덕분에 판매가 늘고 가격도 비싸졌다는 곤약젤리.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어린이와 노약자는 주의하라는 경고 문구가 있을 정도로 쫄깃함이 일품입니다.

정말로 한해에 곤약젤리 먹다가 식도가 막혀서 죽는 사람들이 한해에 몇 명씩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는 상업용으로 판매금지 되면서 일본 여행 선물 쇼핑리스트에서 더 귀해진 곤약젤리입니다.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은 이상한 습성이 있어요ㅋ

곤약젤리 헷깔리지 말고, 위 사진처럼 생긴 거 사시면 됩니다ㅎ


일본 도쿄 여행 다녀왔을 때 사온 일본 쇼핑리스트 한번 공개합니다.

어마어마하죠?ㅋㅋㅋ

출국할 때는 정말 쇼핑할 생각 없어서 캐리어도 작은 거 들고 갔는데, 일본 도쿄에서 쇼핑으로 싹쓸이 하고 왔네요ㅎㅎㅎ


곤약젤리는 이렇게 3가지 맛이 있습니다.

복숭아, 포도, 사과 맛. 개인적으로 복숭아 맛이 제일 좋네요.

곤약젤리는 일본 돈키호테, Drug store 등 어딜 가도 만날 수 있으며 한국인이 많이 찾는 곳이라면 빠지지 않고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트 모양으로 생겼으니 유사품에 주의하세요ㅋ

가을에 일본 북해도 여행 다녀왔는데, 곤약젤리 안 사오고 다른 젤리 사왔다가 딸래미한테 혼난 기억이 있습니다.

일본 여행 가시는 분들, 자녀분들 또는 회사 분들 선물 준비한다면 곤약젤리 사가시면 평타는 칩니다ㅎ


복숭아 맛 곤약젤리인데, 손가락 지문이 비칠 정도로 투명합니다.


이건 곤약젤리 포도맛~

일본 쇼핑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일본인보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곤약젤리.

너무 큰 기대는 마시고요ㅎㅎㅎ

젤리가 젤리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