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쇼핑리스트 메구리즘 수면안대 사용후기

메구리즘 수면안대메구리즘 수면안대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 중 수면안대 하나 소개합니다.

이번 일본 도쿄 여행 중 drug store 들러서 어마어마한 쇼핑을 했거든요.

쇼핑리스트 하나하나 현지인한테 현장 추천 받아서 샀는데, 그 중 신기하고 만족스러운 아이템 메구리즘 수면안대 입니다.

제가 숙면을 잘 못해요. 그리고 눈도 많이 붓고요...

수면안대가 도움이 좀 될까 해서 일본에서 메구리즘 수면안대 라벤다향으로 하나 데리고 왔습니다ㅋ


제가 일본어를 못해서 자세히 무슨 얘기인지는 모르겠으나, 40도 열기가 나온다는 거 갖죠?

안대를 귀에 걸면 되는거군요.


포장을 뜯어보니, 메구리즘 수면안대 14개가 하나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비닐 포장 뜯는 순간 열기가 나옵니다.

즉, 메구리즘 수면안대 이용하실 거라면 침대에 누워서 자기 직전에 뜯으세요~

그래야 효과도 오래가겠죠?


라벤다 향이 나고 안에 부드러운 뭔가의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일본 독소패치 아시리라 수액시트 같은 건가 싶더라고요.

발바닥에 밤에 하고 자면 다음날 물컹해지고, 색깔도 변하거든요.

메구리즘 수면안대 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물컹한 액체가 나오나 의심하며 착용 준비 끝!


이 가운데를 쪽 뜯어서 귀에 걸면 됩니다.

메구리즘 수면안대를 하고 누우니 눈이 뜨끈뜨끈~ 해지더라고요ㅋ

제가 신경이 예민해서 안대 같은거 하고 못자거든요.

그런데, 메구리즘 수면안대는 편하게 하고 잠들었습니다.

다만, 옆으로 누워 자는 습관이 있는데 그 때마다 안대가 조금씩 밀려서 뜨끈뜨근한 그 감이 없어져서 신경 쓰이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니 눈 붓기는 그대로인데, 뻑뻑함은 조금 없어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메구리즘 수면안대 안에 들어있는 무언가는 액체로 물컹해진 게 아니라 딱딱하게 굳었더라고요.

메구리즘 수면안대는 1회용 안대입니다. 

눈에 닿는 부분이 딱딱해졌고, 더 이상 따뜻하지도 않으니 재사용 못해요ㅋㅋㅋ

암튼 메구리즘 수면안대 리얼 사용 후기 말씀드리자면, 눈을 따뜻하게 해주니까 저도 모르게 잠이 사르르 오고, 일어났을 때 눈 뻑뻑하고 피로한 느낌은 없어진 거 같아 만족합니다~^^

앞으로 올리브영 같은데서 수면안대 계속 사서 쓸 거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