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도쿄 신주쿠 호텔 Keio Plaza Hotel Tokyo 이용후기

이번 일본 도쿄여행 숙소는 신주쿠 내에서도 접근성 좋고 깔끔하기로 유명한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였습니다.

신주쿠 시내에 위치해서 신주쿠역을 포함한 도심과 가까워서 관광, 쇼핑, 식사까지 완벽하더라고요.

모든 걸 걸어서 10분 내에 해결할 수 있어요ㅋ

참고로 도쿄 신주쿠역은 2011년에 1일 이용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세계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엄청난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주쿠역을 하루 평균 150만명 이상 이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사람 많은 번화가에 위치한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입니다.

제가 갔을 때 로비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커다란 트리가 있어서 관광객들이 기념 사진 남기기 딱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묵은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 룸 타입은 트윈이었습니다.

저 혼자 묵는데 침대가 2개니까 약간 호텔에 미안하더라고요ㅋ

일본 호텔이 원래 좀 작쟎아요.

그런데, 혼자 이용하니 무시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깔끔한 호텔 내부입니다.


별 특이한 것 없죠?

근데 자는데 이불 속이 무거워서 자꾸 흘러내리더라고요

이불 커버만 남고 자꾸 흘러내려서 추워서 깨곤 했습니다ㅋ

둘째날에는 이불 확실히 똘똘말고 잘 잤습니다ㅎㅎㅎ


게이오 플라자 호텔 욕실입니다.

수건에 Keio Plaza Hotel 딱 명시되어 있네요.

드라이기, 샴푸, 로션, 면도기 등등 우리나라 호텔에서 제공하는 것들 다 있습니다.

편하게 몸만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 14층에 숙박했는데 수압 엄청 좋더라고요.

수압 너무 좋아서 제 피부가 아파하더라고요ㅋ


신주쿠 지역 맵도 있습니다.

딱 봐서 어디가 어진지 몰라 저한테는 큰 도움 되지 않았습니다.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에서 2박을 했는데, 조식쿠폰 2장이 함께 놓여 있더라고요.

게이오 플라자 호텔 조식은 별로였습니다...ㅜ

그 흔한 나또도 없네요ㅎㅎㅎ

둘째날은 조식 패스했어요^^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 장점 중 하나는 전망이 좋다는 겁니다.

도쿄 신주쿠 시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도쿄시청도 한눈에 들어오고요, 사진에 보이는 예쁜 건물도 눈에 띕니다.

저 동그란 예쁜 건물은 우리나라로 치면 디자인 직업학교(전문대)입니다.

디자인? 예술 같은걸 하는 직업학교인데, 우리나라로 치면 전문대인데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ㅎ


똑같은 각도로 야경도 한 컷~!

일본 도쿄 신주쿠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야경이었습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제가 가본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 깔끔하고 좋습니다~!

특히 접근성 굳~!

관광과 쇼핑, 식사 모두 대만족입니다ㅋ

Keio Plaza Hotel과 도쿄 신주쿠 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이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