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2017 MAMA in Japan 마마 일본 직관 리얼 후기

2017 MAMA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이번에는 베트남, 일본, 홍콩 3개 국가에서 개최됩니다.

저는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현장에서 2017 MAMA를 직관하는 행운을 잡았답니다!

뜨거운 함성과 열정을 현장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제 심장이 10배는 더 빠르게 뛰는 거 같더라고요ㅋ

2017 mama 일본 라인업을 보니 요즘 가장 핫한 워너원을 비롯해 보아, 트와이스, 지코 등이 나온다고 해서 더 기대되더라고요!

도쿄에서 요코하마 아레나까지 2017 MAMA를 만나기 위해 열심히 달려갔습니다.

2017 mama in japan 출연자를 나열해보면...

보아, 위키미키, 청하, 프로미스9, 프리스틴, 성훈, 워너원, 몬스타 엑스, 트와이스, 세븐틴, AKB48, 뉴이스트W, 지코까지!!!


대박~!

사람 진짜 많아요!

우리는 미리 티켓을 끊어놨기 때문에 빠르게 입장했지만, 요코하마 아레나 입구 앞에는 정말 발디딜 틈 없이 사람들이 빽빽하더라고요.


2017 MAMA in Japan 입장권입니다.

2017 MAMA 일본 티켓 가격은 2만엔, 우리 돈으로 약 20만원입니다.

해외 나가는게 아무리 흔해졌다지만, 쉽지 않은 평일 MAMA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가 몇 번이나 될까요?



2017 MAMA 일본 방송으로 보셨겠지만, 오프닝은 보아, 워너원 황민현이 열어 줬습니다.

함성 소리에 요코하마 아레나 무너지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

정말 엄청난 무대가 끝나고 요즘 대세 박보검이 등장했죠.

아, 이 때도 함성소리 어마무시ㅋㅋㅋ


프로미스를 비롯해 여러명의 가수와 그룹이 나왔는데, 전 AKB48 무대에 깜놀했습니다.

아, 그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ㅋ

2017 MAMA 일본 AKB48 무대 직관 영상 짧게 찍어봤는데 TV에서 보시는 거랑은 느낌이 또 다를 거에요ㅎㅎㅎ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2017 MAMA 일본 최고의 무대는 지코였습니다.

워너원이나 트와이스 기대가 컸었는데, 지코의 무대는 단연코 최고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지코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덕에 지코에 대한 인상이 확 달라졌어요ㅋ

아 진짜 2017 MAMA 일본 최고의 무대 주인공은 지코입니다!!!

이러면 다른 가수팬들이 싫어하시려나요???

개인차 있습니다~ㅎㅎㅎ


제 딸래미가 좋아하는 트와이스 무대.

가장 기대되는 가수였는데, 무대 위 퍼포먼스는 기대만큼 안 나오더라고요ㅋㅋㅋ

대신, 이번에 엠넷에서 트와이스 확실히 밀어주나봐요ㅎㅎㅎ

풍선이 어마어마하게 나오더라고요.


2017 MAMA 일본 3부 오프닝을 열어준 워너원!

솔직히 멋지더라고요!

함성 소리에 귀 찢어지는 줄 알았습니다ㅋ

칼군무가 뭔지 알려준 워너원 무대도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3시간의 공연시간 어떻게 시간이 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너무 가슴 뛰게 하는 공연이었습니다.

주말에 엠넷에서 2017 MAMA 일본 재방송 하겠죠?

제가 본 현장의 느낌 TV에서 어떻게 나왔는지 꼭 봐야겠어요!

직관의 매력은 역시 현장감인 거 같아요.

관중의 함성소리와 TV에 잡히지 않는 부분을 직접 눈으로 보는 이 매력이 바로 비싼 돈 주고 직관하는 이유겠죠?ㅎㅎㅎ

이번에 MAMA 보려고 일본에 갔는데, 정말 후회 없었던 무대 같습니다.

내년에는 2018 MAMA 홍콩에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