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바다 보고 느끼는 속초 바다정원 맛과 분위기 오지고 지리네요

시원한 동해바다가 보이는 속초 카페 여기가 어디냐고요?

동해바다 여행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바다정원입니다.

속초 바다정원 분위기 깡패고요, 음식맛도 깡패입니다.

속초여행 꼭 가볼만한 곳, 제목처럼 맛과 분위기 오지고 지린 바다정원 후기 소개할께요~


속초 바다정원 분위기가 그리 좋다는 후기 듣고, 다같이 바다정원 고고!

드넓은 주차장과 여유공간. 여기 사장님... 부럽부럽!

거대한 성벽과 같은 속초 바다정원 정문, 이 뒤에 엄청난 속초 바다가 기다리고 있더라고요ㅎㅎㅎ


추운 날씨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느라 바쁩니다.

아! 바다정원 찾으신 분 중 7~80%는 그냥 사진만 찍으러 오신 분들인 거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 속초 바다정원 1층 베이커리 카페는 사람들 많고, 2층 식당은 좀 한적하더라고요.

그런데, 속초바다가 보이는 이 공간에는 사람이 바글바글ㅎㅎㅎ

속초 바다정원에서 식사나 음료 꼭 해야 하는 거 아니니까 데이트코스로 꼭 한번 들러보세요.

사진찍고, 바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자동 엄지척입니다~!


속초바다 배경으로 사진 한컷 남기려는 많은 분들.


속초 바다정원에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 없이 정말 많은 분들이 찾더라고요.

가족단위도 많고, 연인들도 많고...

저는 회사사람들과...ㅎㅎㅎ


손 뻗으면 닿을 거 같고, 뛰어가면 바로 들어갈 수 있을 것만 같은 시원한 속초바다!

겨울이니까 참아야겠죠?


사실은 이렇게 철조망이 있어서 속초바다에 직접 들어갈 수는 없어요...ㅜ

그래도 이 사진 너무 멋지죠?

삼성 갤럭시 S8+입니다ㅋ

블로그 찾아보니, 여름에는 바다정원에서 속초 바다 구경할 수 있도록 개방해 놓는 거 같더라고요.

겨울이라 바다는 위험~


속초 바다정원의 또 다른 매력, 이 소나무 숲입니다.

걸으면 발 밑에서 솔방울 밟히는 소리가 사각사각하는데, 피톤치드 뿜뿜 나오면서 힐링되는 느낌 작렬이네요!

사진 찍고, 바다 구경하고 소나무숲도 걸으며 산책을 마치니 이제 뭐가 좀 먹고 싶네요.

속초 바다정원 식사 제대로 한번 해봐야겠어요!


속초 바다정원 메뉴판 첨부합니다.

바다정원 방문하실 분들 미리미리 메뉴 정하세요^^

참고로, 속초 바다정원 대표 메뉴는 물회 파스타입니다.

바다정원 곳곳에 물회 파스타 안내가 되어 있는데, 아 완전 기대되고 신기하죠?


저는 Family Set 주문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음식 사진, 눈으로 드셔보세요~


식전빵


샐러드


소개 없이 넘어갈 수 없는 속초 바다정원 대표메뉴 물회파스타입니다.

원래 속초 물회 유명하쟎아요.

그 물회에 파스타를 넣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다정원 입구에 생생정보통부터 TV에 소개된 물회 파스타 사진이 엄청 많더라고요.

절대 안 먹고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메뉴입니다.


속초 바다정원 물회파스타 솔직한 첫만은 이게 뭐지 싶더라고요ㅋㅋㅋ

일단 파스타가 딱딱해요.

덜 삶았나 싶었는데, 찬 물회에 파스타면을 넣으니 딱딱해 진거더라고요ㅎㅎㅎ

물회파스타 진짜 맛은 자꾸 먹을수록 그 깊은 맛이 느껴진다는 것!

거짓말 안 보태고 바다정원 음식 중 물회파스타는 최고였습니다.

일행들도 모두 인정? 어 인정!

추운 겨울에 즐기는 차가운 바다정원 물회파스타, 묘한 매력적인 맛과 함께 해장도 되고 요기도 때울 수 있는 아~주 즐거운 메뉴였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버섯리조또도 먹고요!


붉은 대게 스파게티도!


피자, 스파게티, 리조또와 즐기는 물회파스타, 좀 이색적인 궁합이죠?

속초 바다 보면서 먹어서 그런지 맛과 분위기 가산점 붙더라고요ㅋ

속초 바다정원 물회파스타, 스파게티, 리조또, 피자 모두모두 굿굿굿~이요!!!


마지막 커피로 마무리하는 속초 바다정원 후기입니다.

속초 여행 준비하면서 가볼만한 곳 찾으신다면 바다정원 필수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물론 여기서 식사 안 하셔도 됩니다.

그냥 주차해 놓고 사진찍고 즐기기만 하셔도 그 분위기 그대~~~로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참, 바다정원은 행정구역상 고성입니다.

속초와 고성 경계에 있는 그 바다입니다.

네비 찍고 속초 바다정원 찾아 가신다면, 고성으로 찍히는 그 바다정원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