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동탄맛집] 메타폴리스 A동 아이리시 포테이토 동탄점


메타폴리스 A동에 먹을 곳이 많다. 

CGV가 있어서 그런지, 포테이토, 커피, 오징어 등 간단한 음식을 파는 곳도 많고, 가족 외식할만한 곳도 많다. (물론 B동도 많다.)

어쨌든 지난 3월 초 티켓몬스터에서 반가운 딜이 찾아왔다.


포테이토하면, 버거킹이나 맥도날드에서 먹는 포테이토밖에 몰랐던 나는 포테이토 전문점이 있다는 건 상상도 못했다...ㅋ

구매하기 전 인터넷을 이리저리 찾아보니 아이리시 포테이토가 나름 네티즌 사이에서는 꽤 알려진 브랜드여서 주저하지 않고, 4장을 구매했다.

3월에 2장 사용하고, 오늘 드뎌 2장 마저 사용 완료!!!

<< 아이리시 포테이토 >>

아이리시 포테이토(Irish Potato)는 메타폴리스 A동 스케이트장 입구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새로 오픈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마주 보고 있음)


매장은 굉장히 작다. 매장 안에는 테이블 2~3개 있고, 밖으로 2개 정도 더 있다.

그런데, 메뉴는 나름 다양하다. (특히 음료! 탄산음료 뿐만 아니라 커피, 맥주까지...ㅎ)

소스가 12가지에, 커리, 버터갈릭, 핫스파이시 등 파우더도 다양하다.

선택의 폭이 넓어 개인 입맛 취향대로 딱 맞춰 고르기 힘들다..

아웃백같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메뉴 고르기 힘든 이시대의 아저씨들은 그냥 추천 메뉴 고르시면 될 듯... ㅠㅠ

<< 다양한 포테이토 >>

<< 추천 메뉴 >>

지난 번에도 그랬지만, 오늘도 추천 메뉴 중 2가지를 골랐다.

1위 샤워크림 + 버터갈릭과 3위 어니언 드레싱 + 핫스파이스 파우더 2개!!!

사이즈는 티몬에서 구매한 것에서 1천원씩 2천원 추가해서 더불사이즈로 주문했다.

싱글사이즈는 작다.. ㅠㅠ

아, 그리고 생맥주 하나 추가..ㅋ


<< 어니언 드레싱 + 핫스파이스 파우더 더블 사이즈 >>

담백한 포테이토와 매콤한 파우더가 조화롭다.

드레싱도 괜찮고... 지난번에는 버터갈릭 파우더랑 (소스 기억 안남) 먹었던게 더 맛있었는데, 이게 더 맛있는 거 같다.

매콤, 달콤...ㅎㅎ

<< 샤워크림 + 버터갈릭 더블 사이즈 >>

지난번에 버터갈릭 파우더 맛있었는데, 상대편 포테이토와 편을 이룬 핫스파이스의 강한 맛 때문인지 담백한 샤워크림과 버터갈릭의 조화는 그 때보다 맛나다는 느낌이 살짝 죽었다...




더블과 싱글 천원 차이!!! 마케팅의 승리다.

기왕 먹는거 천원 더해서 더블사이즈 먹는게 훨씬 낫다. (싱글은 작다..)

맥주도 한잔 하면서 느낀 점! 호프집 안주로 먹는 포테이토보다는 70배정도 맛있다..ㅋㅋ

암튼, 일식집의 스끼다시처럼 햄버거 먹을 때 따라나오는 스끼다시라고 느꼈던 포테이토가 메인으로 새롭게 탄생할수도 있다는 걸 느꼈다.

맛은 착하지만, 가격이 좀 착하지 않은 거 같다...ㅠㅠ 

포테이토가 햄버거 세트메뉴의 스끼다시, 호프집의 만만한 안주에서 탈바꿈해서 메인으로 등극하길 진심으로 기대해 본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