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라멘 맛집 라멘땅 존맛탱 완탕은 기본

며칠 전 동탄 스시퐁에서 초밥 먹었는데, 바로 옆에 라멘 전문점 라멘땅이 있더라고요.

눈으로 찜 해두고 다음에 가봐야지 했는데, 바로 가보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저희가 먹은 동탄 라멘땅 대표메뉴 땅라멘, 탄탄면, 명란라면 입니다.

비주얼 쥑이죠? 벌써 눈으로 동탄 라멘맛집 찍어둡니다^^


동탄 라멘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건 키와마루아지죠!

이날도 키와마루아지를 갔는데, 늦은 오후임에도 웨이팅이 많이 걸려 있더라고요.

키와마루아지 몇 번 가봤었기 때문에 다른 동탄 라멘 맛집 찾아보기로 고민하다 며칠 전에 눈으로 찍어둔 라멘땅이 딱 생각나더라고요ㅋ

동탄 라멘땅 고고!


식사 때를 지난 늦은 오후라 그런지, 막 식사하고 나가는 테이블 하나 있었고, 한적하더라고요.

혹시 라멘땅 브레이크타임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브레이크타임은 없는 듯...


메뉴판을 보고 땅라멘 (돈꼬츠) 일단 선택.

일본라멘 처을 먹을 때 가장 기본으로 먹는게 돈꼬츠라멘.

매운돼지고기 탄탄멘도 선택.

젓갈을 좋아하는 저는 명란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덥밥은 패쑤~!

제가 좋아하는 사케동이 있네요.

간장새우덮밥도 맛있을 듯... 그래도 이번에는 라멘으로 선택했습니다~


젓가락이 참 예뻐요


가장 먼저 나온 건 탄탄멘.

고추기름으로 넣은 건가 싶은데, 국물 한모급 먹어보니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매운 것 잘 못먹는 딸래미도 잘 먹네요ㅎㅎㅎ


삶은 계란이 나오는데, 살짝 반숙이에요.

반으로 으깨니 노른자가 액체형태로 그대로 나오네요ㅎㅎㅎ


일명 돈꼬츠라멘, 땅라멘도 나왔습니다.

국물 맛보니 미소라멘 느낌이네요ㅎㅎㅎ


이건 제가 먹은 명란라멘!

명란젓은 최고급 젓갈젓으로도 꼽히는데, 라멘에 명란이 들어가 있으니 맛이 어떨까 무지 궁금했어요ㅎㅎㅎ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주문한 명란라멘입니다~!


명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짠 맛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소금 때문이 아니라 명란 때문이니 괜히 건강해지는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ㅎ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동탄 라멘땅 명란라멘 정말 국물 한모금까지 완탕 해쓰요ㅋㅋㅋ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키와마루아지보다 라멘땅이 동탄 라멘맛집이네요ㅎㅎㅎ

며칠 전 스시퐁 덕에 좋은 동탄 라멘맛집 알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동탄라멘 맛집 찾으신다면, 라멘땅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