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구로디지털단지역 새로운 맛집 히바치6번가 소고기가 엄지척!

항상 새로운 맛집을 찾아 도심을 어슬렁 거리는 한마리 하이에나가 되어 구디를 돌아다니다가 간만에 아~주 괜찮은 소고기 전문점을 찾았네요.

자주 지나다니는 길목이었는데, 전혀 몰랐던 곳, 새롭게 오픈한 소고기 전문점 구디맛집 히바치6번가입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지금 가면 딱! 좋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소고기 맛집 히바치6번가.

처음 간 음식점에서 잘 모를때는 첫번째 있는 메뉴, 베스트 메뉴를 고르면 됩니다.

구디 소고기맛집 히바치6번가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히바치 세트.

1+한우등심, 갈비본살, 본살치살, 늑간살 각 150g씩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7만7천원입니다.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소고기 먹으려면 이정도 출혈은 감수해야겠죠?ㅋ

지금 보시는 사진은 기본찬.

다양한 소스가 인상적이네요ㅎㅎㅎ


히바치6번가 간판을 보면 감성화로구이라고 씌여저 있습니다.

감성화로구이 히바치6번가 이제 시작합니다.


1+한우등심, 갈비본살, 본살치살, 늑간살 4종류의 히바치세트가 나왔습니다.

먹을 때 소개 받았는데, 뭐가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두번째 고기가 1+한우등심입니다.


잘 모르지만, 눈으로 즐겨요.


저절로 침이 고이죠?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본살치살이 아닐까요???


이게 늑간살일거에요.

갈매기살 같은 식감이네요.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히바치6번가에는 혼술하시는 분을 위한 자리도 있더라고요.

소고기가 맛있는 구디맛집 히바치6번가입니다.


양이 부족해서 이베리코 돼지목살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3명이 먹었고요, 3명이 먹기에 히바치세트는 살짝 부족하네요!

아, 히바치6번가 소고기 전문점인데, 돼지목살도 맛있어요ㅋ


너무나 맛있고 행복했던 구디맛집 히바치6번가였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새로운 맛집 히바치6번가 마지막은 소고기라면!

라면은 절대 배신 안 하죠!


히바치6번가 메뉴판 첨부합니다.


다음에 가면 꼬치도 꼭 먹어보겠습니다~!


구디의 새로운 맛집 히바치6번가 소고기 엄지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