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북광장 맛집 배부장찌개가 사람 많은 곳은 이유가 있군요

모처럼 주말 가족 점심식사, 맛집 찾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찾은 동탄 북광장 맛집 배부장찌개家.

사실 그 옆에 있는 동탄 유명 맛집을 가려고 했는데, 텅빈 그 집에 비해 배부장찌개가는 사람이 가득하더라고요ㅎㅎㅎ

김치찌개를 가족외식 메뉴로 정한 적 없는데, 사람 바글바글한 배부장찌개가를 보며 동탄 맛집으로 직감했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배부장찌개家 대표메뉴 통돼지 김치찌개 中 (수제비 사리 추가), 꼬막무침입니다.

소주 한잔 부르는 구성이죠?ㅋㅋㅋ

주말 점심부터 음주를 할 수 없으니 식사로 만족^^


동탄 북광장 맛집 배부장찌개가 메뉴판 첨부합니다.

제 옆 테이블은 국물닭볶음탕 먹고 있더라고요.

4명이 먹는데, 벌써 소주 4병이 테이블 위에 있네요ㅋㅋㅋ

다음에 배부장찌개 가면 꼭 국물닭볶음탕 먹을거에요~!


위에 동탄 배부장찌개家 메뉴판에서 보셨다시피 꼬막무침은 추천메뉴랍니다ㅋ

추천인데, 안 시킬 수 없쟎아요.

배부장찌개 꼬막무침은 깻잎과 꼬막무침, 날치알이 한 세트!


자세히 보면 꼬막무침에 청양고추가 함께 버무려져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배부장찌개家 특유의 꼬막무침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네요.

1. 깻잎에 청양고추, 꼬막무침, 날치알을 넣고 쌈을 싼다.

2. 소주잔을 채우고 힘껏 들이킨다.

3. 준비된 쌈을 입에 넣고 음미한다.

아! 1번만 시키는대로 하고 바로 3번으로 점핑~!

배부장찌개가 꼬막무침 먹는 방법대로 먹으니 진짜 꼬막이 입에서 살살 녹네요ㅋ


꼬막무침 맛있겠죠?


동탄 북광장 맛집 배부장찌개의 1번 대표메뉴 통생돼지김치찌개입니다.

두부와 콩나물, 과감하게 뿌린 고춧가루, 큼직하게 자른 파가 눈에 띄네요.

수제비 사리는 추가했어요~!


동탄 배부장찌개 통생돼지김치찌개 김치 한번 보시죠.

돼지고기도 자르지 않고 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김치도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ㅋㅋㅋ

맛있게 잘 잘라줍니다.

그냥 봐도 얼큰한 국물이 느껴지죠?ㅎㅎㅎ


다 익은 동탄 배부장찌개 통생돼지김치찌개 눈으로 드셔보세요~!

왜 사람 많은지 이해 가네요ㅋ

찌개에 소주 한잔 좋아하신는 분들 많쟎아요.

정말 애정애정할 수 밖에 없는 메뉴인 거 같습니다.

큰 앞접시에 김치찌개 크게 한 국자 붓고 비벼 먹는 상황 상상 한번 해보세요ㅋ

김치와 돼지고기, 얼큰한 국물이 흰 밥과 만나 입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그 맛~~~!!!

많은 사람들이 그 맛 때문에 동탄 배부장찌개家를 찾겠죠?ㅎㅎㅎ


매장 안 인테리어를 봐도 참 깔끔하게 잘 만들어 놓은 거 같습니다.

김치찌개 하면, 매일 집에서 먹는 흔한 메뉴고 직장인들 점심 메뉴로 즐겨 찾을 거 같은데...

동탄 분들 잘 아시겠지만, 동탄 북광장은 그런 분위기와는 거리가 좀 있쟎아요?ㅋ

왜 동탄 북광장 배부장찌개는 주말 점심에도 사람들 바글거리는지, 특히 젊은 사람들이 왜 많은지 맛 보시면 이해 가실겁니다~!


작지만 강한 동탄 북광장 맛집 배부장찌개.

소주 한잔 드시러, 점심 끼니 때우러 가서 드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