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부산 구명역 가람중학교 맛집 지영이 밥집 꽃게정식 대박이네요

이천 쌀밥정식 임금님 쌀밥집에서나 구경할 수 있는 이 비주얼, 자세히 보면 간장게장과 양념 게장이 있네요!

부산 구명역 가람중학교 맛집 지영이 밥집 게장 정식입니다.

이 놀라운 비주얼의 주인공 게장정식 가격은 9천원, 대박이죠?

부산 가람중학교 맛집 또는 구명역 맛집 검색하니 별로 안 나와서 기대 없이 가정식 백반 정도 생각하고 지영이 밥집 방문했는데, 완전 깜놀했어요ㅋ


부산 구명역 가람중학교 맛집 지영이 밥집 메뉴는 완전 심플합니다.

오직 게장정식 하나! 2인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얼마나 자신 있으면 메뉴가 하나겠어요?ㅋ

메뉴가 하나니까 회전율 빠르고, 선택장애 때문에 고민할 필요 없더라고요.

게장정식 3인분 주문했습니다.


지영이 밥집 게장정식 반찬을 자세히 보면 깨알같이 3인분 주셨습니다ㅋ

소시지 3개, 호박 3개, 전 3개 등등... 반찬 보고 한참 웃었네요ㅎ

fair 한게 좋은 거죠! 그래도 더 달라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더 주셔서 좋았습니다~

부산 구명역 가람중학교 맛집 지영이 밥집 사장님 고맙습니다^^

근데 반찬 하나하나가 정말 맛있었어요ㅎㅎㅎ


부산 구명역 맛집 지영이 밥집 대표 선수 꽃게 간장게장입니다.

제가 간장게장 엄청 좋아하거든요ㅎㅎㅎ

완전 킬러~


간장게장 살 쪽쪽 빨아먹기도 하고


게딱지에 밥도 비벼 먹습니다.

밥도둑 간장게장!

한그릇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ㅋ

나중에 간장 국물에 비벼 먹는데... 하앜아학... 맛 상상가죠?


부산 지영이 밥집 양념게장도 빼놓을 수 없죠!

제가 간장게장만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양념게장 역시 애정애정합니다ㅎㅎㅎ


달콤하고 매콥한 양념 게장까지...

밥 한그릇 더 안 먹을 수 없죠?


별 기대 없이 찾은 맛집이라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다 먹고 인터넷 찾아보니 지영이 밥집은 이미 부산 구명역 가람중학교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ㅎㅎㅎ

혹시 구명역 근처 가셔서 식사할 곳 찾으신다면, 지영이 밥집 게장정식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