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대구 남산역 계명대 맛집 팔도실비집 대명계대점 추억 돋네요

대구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가 있는 대구 지하철 3호선 남산역 맛집을 찾아 한바퀴를 쌩으로 돌았으나 결국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하고 대충 끼니 채우고 2차로 술집을 갔으요~
대구 지하철 3호선 남산역 술집 맛집, 대박 특이하고 추억 돋는 대구 팔도실비집 대명계대점 입니다.
검색해보니 팔도실비집은 대구를 중심으로 대구 경북에만 있는 7080 분위기의 아~주 근사한 술집이더라고요ㅋ
대구 팔도실비집 미성년자는 출입금지입니다ㅎ
굳이 그렇지 않아도 될 거 같은데ㅋ

일단 대구 팔도실비집 대명계대점 메뉴판 구경한번 해보소ㅋ
싸고 많고 추억돋죠?ㅎ
팔도실비집 신기한 메뉴 눈에 띕니다.
촌돼지찌개, 의림지닭갈비(충주 의림지?), 알곤탕, 튤립닭발, 갱시기... 저도 뭔지 몰라요ㅋ
일단, 대구 팔도실비집 대표메뉴 추억의 주물럭과 오돌뼈 당첨!
기둘리고 있으니 기본안주 나오네요

추억의 불량식품 월드컵 맛기차콘과 꾀돌이 등장!
솔직히 꾀돌이는 기억에 없고요, 맛기차콘은 기억나요. 쫀드기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저... 국민학교 세대에요ㅋ
맛기차콘을 포함한 각종 추억의 불량식품을 요즘 다이소에서 판다는 소문이 있네요ㅎ

맛기차콘 불에 살짝 익혀줍니다.
쥐포 굽듯이 구우면 새카맣게 다 탑니다~!

메뉴판에서 크라운 생맥주가 있네요.
지금의 하이트맥주 전신 크라운맥주 네잔 주문!
생맥이라 더 긴장ㅎ
진짜는 하이트 생맥주겠죠?
그게 중요한 건 아니니까^^

팔도실비집 대표메뉴 추억의주물럭 우선 등장!
잔뜩 위에 올려있는 콩나물이 인상적이네요ㅋ
추억의 주물럭 비벼줘비벼줘!

맛있게 익었네요.
사실 제가 기대한 대구 팔도실비집 메뉴는 따로 있어요ㅎ

오돌뼈
와우 역시 비주얼은 절 배신하지 않네요ㅋ

맛도 기대를 벗어나지 않습니다ㅎ
오돌뼈 당신을 대구 팔도실비집 대표 선수로 인정합니다~!!!
물론 저 혼자고, 개인차 있어요ㅋ

국물이 먹고싶다는 멤버들의 요청에 따라 마지막은 해물오뎅탕!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네요ㅎ

7080 추억 돋는 대구 팔도실비집 내부 인테리어!
우리 동네에는 삼화슈퍼는 없었는데ㅋ
기억나는건 구판장, 사람 또는 사물 이름 붙인 구멍가게들ㅎ
똘똘이 슈퍼, 철수 슈퍼 이런 거 많았거든요ㅎ
저... 국민학교 세대ㅜ

80년대 제 기억은 술 문화보다는 딱지와 구슬로 대변되겠네요
술 먹으면 빗자루로 비 오는 날 먼지나게 맞을 나이였음ㅋ

대구 지하철 남산역 맛집 팔도실비집은 지역 주민들도 좋아하겠지만, 저같은 외지 사람들이 더 좋아할 거 같아요.
파토실비집에는 대구 특유의 문화가 같이 녹아 있겠죠?
분위기 엄지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