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부산 서면 앗싸가리비 조개구이 슈퍼 그뤠잇~!

앗싸가리비

맛집 많은 부산, 이번에는 서면 조개구이 맛집 앗싸가리비 다녀왔어요.

제가 조개구이 참 좋아하는데, 부산에서 먹은 조개구이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태종대 자갈마당 후기 http://sominpapa.tistory.com/233

해운대 어부 후기 http://sominpapa.tistory.com/168

이번에는 부산 서면 조개구이 강자 앗싸가리비 다녀왔습니다.

결론 말씀드리면, 역시 부산 조개구이 엄지척! 서면 앗싸가리비 조개구이 가성비 최고!!!


왜 가성비가 좋으냐?

지금 포스팅에서 보시는 비주얼은 부산 서면 조개구이 맛집 앗싸가리비 커플(소) 메뉴입니다.

39,000원에 이정도면 슈퍼 그뤠잇이죠~!

서면 앗싸가리비 매장 내 여러 요소 하나하나가 재치있고 직원들은 어찌나 친절한지...ㅋ

조개구이 맛있게 구워 먹는 법을 잘 안내해주시고 지도편달 해주셔서 너무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ㅎ


부산은 좋은데이죠~

좋은데이 한병과 카스 한병 주문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바스킷에 얼음 가득 채워서 두 병씩 가져다 주시네요ㅋ

물론 마신만큼만 계산됩니다


먼저 허기 채우라고 이렇게 콘치즈가 등장합니다.

소주 일잔이요~!


조개탕 서비스 먼저 나왔습니다.

조개와 홍합 가득하네요.

조개탕 서비스 나올 때 찔끔찔끔 주는 곳 많은데, 역시 인심 좋은 부산은 다르네요!

서면 앗싸가리비 조개탕 역시 그뤠잇~!

또 좋은데이 한잔ㅋ


부산 서면 앗싸가리비 커플(소)인데 정말 푸짐하죠?

치즈는 달라는대로 주십니다.

조개에 치즈 잔뜩 얹어서 구워먹는데, 둘이 먹으니 대화할 틈이 없네요.

조개구이 굽느라 먹느라 너무 바빠요.

부산 조개구이 절대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잘 익은 조개구이 한입 드시겠습니까?

소주 한잔 들고...

당연히 첫 잔은 원샷이겠죠?


대화할 틈도 없이 서면 조개구이 맛집 앗싸가리비 조개들이 익어갑니다.

조개구이는 손이 많이 가서 조개찜 대비 선호하지 않는데, 부산에서는 반드시 조개구이를 먹습니다.

부산 조개구이는 서울에서는 맛보기 힘든 그런 맛이거든요ㅋ

제가 경험한 해운대 어부와 태종대 자갈마당, 서면 앗싸가리비까지 정말 믿고 먹는 부산 조개구이!


조개구이 또 익었네요. 한입 드시겠습니까?ㅎ


매콤한 양념과 치즈가 잔득 어우러져서 또 색다른 맛의 조개구이가 익어갑니다.

와!우!


참, 처음 기본 안주로 쫀드기(?) 줍니다.

그거 살짝 불에 촥촥 익혀 드시면 그 맛도 일품이죠ㅎ

갠적으로 조개구이 먹기 바빠서 쫀드기는 패쑤~!


이날 마지막은 볶음밥!

갠적으로 조개구이 먹고 나면 해물라면 먹어야 했는데... 같이 드신 분이 밥을 선호해서...ㅜ

볶음밥도 먹고 해물라면도 먹으면 되는데, 둘이 가면 이게 안 좋아요ㅜ

서면 앗싸가리비 볶음밥도 역시 슈퍼 그뤠잇~!

볶음밥까지 탈탈 털었습니다ㅋ


부산 서면 앗싸가리비, 통영산지직송 조개구이 전문점 문구가 믿음 가네요.

서면이 바닷가는 아니지만, 부산 아닙니까!

서면 조개구이 맛집 찾는다면, 앗싸 가리비 추천 드립니다^^

부산 분들은 다를 수 있지만, 저같이 윗쪽 내륙지방에서 부산 조개구이 먹으면 자동으로 엄지척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