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곱창전골로 부산 남포동 맛집 꽉 잡은 이화양곱창

부산 양곱창 유명하다는 건 여러 경로로 이미 인정. 부산 남포동 맛집으로 이화양곱창을 많이들 추천해주시네요.

부산분들 회만 좋아하는 줄 알았지 이리 양곱창 좋아하는 줄 몰랐습니다^^

부산 맛집 찾아 자갈치 시장에서 비프거리를 거쳐 깡통시장 앞까지 가서 만난 이화양곱창입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밖에서 술 한잔 하시는 분들 엄청 많네요. 저희도 밖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부산 비프거리에서 깡통시장 도착 직전에 양곱창 골목이 쫙~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죄다 이화양곱창이네요.

우리가 먹은 곳도 이화양곱창, 좌측도 이화양곱창, 뒤를 돌아도 이화양곱창ㅎ

물어보니 다 친인척이 운영한다고 합니다.

부산 남포동 양곱창은 이화양곱창이 다 먹었네요ㅋ


무엇을 먹을까 잘 모를 때는 맨 위에 있는게 정답이죠.

부산 남포동 맛집 이화양곱창 대표 메뉴 특양으로 주문했습니다.

기왕 먹을 거 비싸고 맛난 거 먹어야죠ㅋ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죠? 그래도 원래 양이 비싼 음식이니까...


특이한 건 기본 찬으로 삶은 감자가 나오더라고요.

배고팠는데, 일단 감자로 입가심 했습니다.


부산 남포동 대표 맛집 이화양곱창 대표 메뉴 양 도착.

기름이 좔좔 흐르네요ㅎ


양곱창이 익어가고!


남포동 양곱창 맛집 이화양곱창, 양곱창 한 젓가락 먹으니 그 맛 일품이네요.

그런데, 제 블로그 찾아보면 부산 온천장 송원양곱창 후기가 있거든요.

http://sominpapa.tistory.com/89

솔직히 송원양곱창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송원양곱창 2번 갔다왔는데, 두번째는 사장님께서 절 기억해 주시더라고요. 어찌나 고맙던지...^^

위치는 부산 1호선 온천장역 1번출구 근처입니다. (깨알홍보ㅋ)

참고로 저는 부산 사람 아니고, 부산에 친척도 없습니다~!


그래도 남포동에서는 이화양곱창이 갑이죠!

정말 배불리 먹고 또 먹었습니다. 

신기한 건 주류홍보를 많이 다니는데, 술은 최초 소주 한병 빼고 계속 공짜로 먹었습니다ㅋ

부산 소주와 맥주 홍보하시는 분들이 계속 주시고, 숙취음료도 마구마구 퍼주시네요.

알러뷰 부산~♡♡♡


좋은데이 소주 주문하라고 모닝케어 주시고


소주 대선 주문하라고 천지개벽 숙취음료도 주시더라고요.

맥주도 많이 왔는데, 다 찍지는 못했습니다.

한창 먹다보니 많은 테이블에서 곱창전골을 먹고 있더라고요.

분명 맛있으니까 현지 분들이 많이 드시겠죠?

저희가 언제 또 부산 남포동 이화양곱창을 오겠습니까?

이화양곱창 유명 메뉴라면 먹어봐야 한다는 일념 하나로 곱창전골 추가 주문!


이화양곱창, 부산 남포동 맛집 냄새가 풀풀 풍기죠?

왜 많은 분들이 곱창전골 주문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제가 원래 물에 들어간 고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고기는 구워야 제맛, 물 속에 들어간 순간 고기로 인정 안하는데...

남포동 이화양곱창 곱창전골에 들어간 곱창은 정말 입에 살살 녹네요.

구이보다 전골이 더 맛나는 듯. 이래서 현지 분들이 전골을 많이 드시는 구나 이해가더라고요.


침이 절로 나죠?


곱창집 하이라이트는 역시 볶음밥.

볶음밥 맛 없을 수 없죠!


어찌하다보니 올해 부산을 자주 찾게 되었는데, 그 때마다 새로운 맛집에 눈을 뜨고 옵니다.

이번에도 부산 남포동 맛집 이화양곱창 덕에 맛있는 경험을 하고 왔네요.

올해 부산 남포동 갈 일이 한두번 더 있을 거 같은데, 또 새로운 맛집을 뚫고 와야겠어요.

그 때까지 부산 남포동 맛집 서칭 엄청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