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대구 성서 맛집 해운대 포차 조개냄비 의외네요

대구 계명대 성서캠퍼스를 다녀왔습니다.

성서산업단지 쪽이 엄청난 번화가더라고요.

저녁 메뉴를 고르는데, 대구 계명대 맛집으로 해운대 포차 조개냄비를 소개해 주더라고요ㅎ

대구가 분지쟎아요. 에이 대구에서 무슨 해산물 조개구이를 먹냐고, 이름도 해운대 포차가 뭐냐고...?

막 무시했는데... 막상 먹어보고 그 말 취소했습니다.

대구 해운대 포차 조개냄비, 대구 성서맛집으로 인정할 만큼 맛있고 좋네요ㅋ


일단 대구에 왔으니, 대구 참 소주를 시켰습니다.

진짜 이름은 맛있는 참 소주군요!


대구 해운대 포차 대표 메뉴 조개냄비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솥단지에 나옵니다ㅋ


대구 성서 맛집 해운대 포차 조개냄비 大 입니다.

가격은 4만원이고요. 조개들이 너무 튼실해보이죠?

대구라 당연히 육고기만 먹을 생각했지, 대구까지 와서 해산물 특히 조개찜 먹을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습니다ㅋ


치즈를 뿌려주고요


조개가 모두 익기를 기다립니다.


조개가 너무 싱싱해 보이죠?


대구 성서맛집 해운대포차 조개냄비 눈으로 구경하시죠


누가 그러더군요. 조개구이는 나무젓가락으로 먹어야 한다고.



진짜 부산 해운대에서 조개구이 먹는 느낌.

얼마전 부산 태종대 자갈마당에서 먹은 조개구이가 막 생각 나네요ㅎ


치즈 보이죠?


조개냄비 다 먹고 추가 주문!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문어


이 또한 맛나 보이죠?


입가심은 역시 해물라면!

제가 지방 가면 항상 향토음식을 먹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데, 대구 해운대포차 조개냄비는 정말 맛있었습니다ㅋ

진짜 해운대에서 먹는 느낌. 다만... 바다 냄새는 없었지만ㅋ

게다가 저는 어차피 부산과 대구 사투리 구분 못해서ㅎ


대구 성서맛집, 계명대 성서캠퍼스 맛집 해운대 포차 메뉴판 첨부합니다.

혹시 대구 가시는 분들... 육고기 말고 해산물 생각 나시면 해운대 포차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