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사전예약 한 삼성 갤럭시 노트10 언박싱 후기

삼성 갤럭시 노트10

지난 주 삼성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 신청을 했습니다.
8/15 광복절 비가 오는 휴일임에도 택느님 직접 방문하셔서 삼성 갤럭시 노트10 배달해 주시고 가셨네요ㅎㅎㅎ
꺄아아아아아아아악! 행복하네요
짙은 파란색의 S펜 너무 예쁘죠? 완전 시강!
저 S펜 때문에 전 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애정합니다.

삼성 갤럭시 S, 노트2, 노트 5, 갤럭시 S8+로 계속 삼성 갤럭시 시리즈만 이용했고, 기다리던 갤럭시 노트10 사전 예약 시작하자마자 당일 신청해서 오늘 받았네요^^
너무 예쁘고, 터치감도 좋고, 빠르고, S펜의 신세계까지 200% 만족스러운 갤럭시 노트10(galaxy note 10) 1일차
아, 8/20부터 개통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은 공기계에요

일상속에서 소민파파의 아이패드

그렇다고 제가 삼성것만 애용하는 사람은 아니에요
아이패드2에 이어 올 봄에는 아이패드 6세대 128GB 구매해서 잘 쓰고 있고요, 집에서는 10년 넘게 맥(MAC)도 쓰고 있답니다
어쨌든 이상하게 폰은 아이폰으로 쓰고 싶지 않아서 삼성 갤럭시 시리즈만 주구장창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10 언박싱

귀하디 귀한 노트10, 혹시 지문이라도 묻을까 흰장갑 끼고 갤럭시 노트10 언박싱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8+랑 거의 비슷한 사이즈더라고요
내용물은 별 거 없습니다
휴대폰, 유선 이어폰, 충전용 어댑터 끝.

너무 얇고 가벼운 노트10
특이한 건 보호액정 필름이 장착되어서 나왔다는 것!
평소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받으면 보호필름 붙이는 것 때문에 항상 애먹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보호필름 장착되어 배달되니 너무 좋더라고요
기포도 하나도 없어서 완전 엄지척!

갤럭시 S부터 10여년 동안 변함 없이 함께 한 SKT, 이번에는 5G네요
아직 개통을 하지 않아서 5G를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신세계가 찾아올까요?
서울은 거의 전지역 5G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가 거주하는 동탄은 아직 5G 대상 지역이 아니라네요
솔직히 5G 기대 거의 없어서 쓸 맘도 없었는데, 갤럭시 노트10 제대로 쓰기 위해 약간 억지로(?) 가입했네요



갤럭시 S8+ 사용하면서 지문과 홍채 인식을 즐겨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인식률이 썩 나이스 하지는 않아서 불편함도 많았거든요
노트10 지문 등록하고 사용해보니 인식률 대박!
아직은 인식 오류 없이 100% 제 지문 인식해서 대박 빠르게 열리는데 완전 신세계
사진처럼 그냥 액정에서 지문 인식하는 것도 완전 개편함

삼성 갤럭시 노트10 진짜 대박은 카메라!
이미 갤럭시 S8+로 찍는 사진마다 감탄감탄 해왔는데, 이번 노트10 사진 찍어보고 제 사진계에 신세계가 열릴 거 같습니다.
게대가 S펜이랑 결합해서 이렇게 원격으로 조정하니 신기방기
S펜으로 원격으로 한번 눌러주면 사진이나 영상 촬영 가능하고, 모드 전환, 줌인줌아웃까지 완벽하게 조정되더라고요
이 기능 완전 잘 쓸 듯!

아직 개통 전이라 갤럭시 노트10 제대로 체험하는 건 한계가 있지만, 저와의 1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예쁘고, 가볍고, 그립감 좋고, 빠르고, 진화한 S펜까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삼성 갤럭시 노트시리즈
이번에도 제게 200% 만족감을 준 노트10, 흥해랏!



----- 8/16(금) 밤 업뎃! -----

아직 개통은 못했지만, 카메라만큼은 쓸 수 있쟎아요^^
오늘 노트10으로 실사 한번 나갔습니다
No필터, No 보정 / 설정 바꾼 거 없이 그냥 노트10 날 거로 찍은 사진들이에요
화질 대~~~박!!!

베이커리 카페에서 커피와 피자 한조각

인생 냉면도 만나고 왔고요!

이번주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베이커리도 다녀왔어요^^
갤럭시 노트10 화질 엄지척이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