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초등학교 여름방학 밀크T의 반란, 초등 학습지 학원보다 천재교육 밀크티에 열광하는 이유

천재교육 밀크티로 공부하는 귀요미들

이제 곧 초등학교 여름방학, 이번 방학 때 우리아이 뭐 시킬까 고민 많죠?
저도 딸래미 키우는 부모지만, 자녀교육 참 어렵습니다.
어려서부터 학습지 꽤 오래 시켰고, 문제집 사서 엄마표 홈스쿨링도 해봤고, 학원도 보내봤습니다.
주변에서 좋다는 거 다 해봤는데, 결론은 아이마다 맞는 공부법은 다르더라고! (너무 뻔한 결론?ㅋ)

몇 주 전 SBS 스페셜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작은 습관'을 보고 망치로 머리를 한대 맞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뭔가 강압적으로 시키고 잔소리하는 것보다 결국은 습관의 힘이 중요하다는 아주 뻔한 선대의 진리를 왜 잊고 살았을까ㅜㅜ
아이공부 시킨다고 되나요? 알아서 해야죠ㅎㅎ
우리집도 딸래미의 작은습관을 바꾸기 위해 스스로 계획 세우고 지킬 수 있도록 유도하고 타이머도 사줬답니다ㅎ

그 작은습관을 만들어주는 학습방법으로 천재교육이 만든 밀크티 추천하려고요
밀크T는 태블릿PC로 하는 공부인데, 절대 모든 아이한테 맞는 공부 만능키 아닙니다.
'공부는 종이로 해야지', '우리애한테는 안맞을 거야'라는 선입견도 있지만, 생각보다 세상은 빨리 변하고 있더라고요

밀크T로 공부하는 모습 - 출처 : 천재교과서 밀크티 유튜브

1. 디지털교과서 도입, 스마트학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2011년 교육과학기술부는 종이 교과서 대신 스마트 기기로 공부하는 디지털교과서를 보급하겠다는 계획을 이미 발표했고, 지금 교육현장에서는 순차적으로 스마트학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장 종이교과서가 없어지지는 않겠지만, 시대의 흐름을 거부할 수는 없겠죠?

요즘 2~3살 애들도 (가르친적도 없는) 스마트폰 앞에 두고 손가락을 옆으로 촥촥 밀어가며 알아서 영상 찾아갑니다.
이미 종이와 연필보다 스마트폰 같은 스마트기기에 익숙해진 아이들, 공부방법도 달라져야 하지 않을까요?
고등학생 되면 메가스터디나 이투스 같은 인강 안하는 학생들 거의 없는 것처럼, 이제 태블릿PC 같은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스마트학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저는 딸래미 첫 휴대폰을 풀기능 다 갖춘 스마트폰으로 사줬었습니다.
주변의 반대도 많았지만, 어차피 언젠가는 쓸거고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피쳐폰으로 살게할 자신 없어서 걍 미리 경험하게 해주자는 취지로 사줬거든요.
당연히 후회 없습니다!

공부는 종이와 펜으로 해야 효과가 있다는거에 100% 동감
하지만, 그렇게만 하기에는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의 성향과 언젠가 받아드려야 하는 변화의 물결에 우리 아이만 뒤쳐지게 하는 것도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천재교육 밀크티로 공부하는 모습 - 출처 : 밀크T 유튜브

2. 공부는 대면 공부가 낫고, 당연히 학원(대면 학습지)이 좋을겁니다. 하지만...?

저도 주변에 애들 공부시키려면 (환경되고, 여력되고, 아이가 좋아한다면) 과외나 학원이 낫다고 얘기합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교육 분야에 대해서는 지역별로 환경이 다 다르더라고요
좋은 학원과 좋은 선생님 풍부하지 않고,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지방이나 소도시로 갈수록 교육환경이 열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습지를 해도 선생님 수준과 아이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너무 나뉘어 고민하는 부모님들도 많고요

아이들마다 학업수준이 다르다보니 같은 학원을 다녀도 성취감이나 효과는 천차만별입니다.
또래보다 학업성취도가 부족할 수도 있고요, 성격상 많은 사람들 틈에서 공부하는 걸 부담갖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학원이 멀어서 왔다갔다 시간이 아까운 경우도 있고요
환경이 이렇다보니, 초등학원이나 초등학습지 선택하는 부모님 입장에서 고민이 많죠
사실 이 고민은 초등학교 학부모한테만 해당되는 건 아니고, 고등학교까지 모두 똑같은 고민이죠
이런 고민을 갖는 부모님께 대안으로 추천 드리는게 스마트학습과 초등인강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스마트학습(인강)도 다 똑같은 스마트학습이 아니더라고요

밀크T로 코딩 공부하는 모습 - 출처 : 천재교육 밀크티 유튜브

3. 스마트학습(인강) 선택의 기준은?

첫번째, 교과서를 만들고 참고서를 만드는 회사
두번째, 이 스마트학습(인강)만 만드는 회사

어떤 회사가 만든 스마트학습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대입을 앞둔 고등학생이라면 입시 중심의 교육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시간은 부족하고, 요즘만 쪽집게로 머릿속에 쏙쏙 넣어주는 인강 아주 매력있고 좋죠

그런데, 초등학생과 중학생도 벌써 입시 위주로?
그건 좀 아닌 거 같죠?

천재교육이 만든 밀크티를 추천하는 이유, 밀크T를 써본 학부모가 열광하는 이유

자녀의 주요과목 교과서 뒷면을 보고, 어느 출판사가 만들었는지 확인해보시죠.
교과서를 만든다는 거 하나로, 국가(교육부)로부터 어느 정도 교육에 대한 기준을 인정 받았다는 거 아닐까요?
교육에 대한 이해와 교육철학, 신념이 있는 출판사가 만들었다는 점에서 믿음의 정도가 달라질 겁니다.
초중등 교과서 점유율과 선정 1위가 바로 천재교육입니다.
천재교육이 만드는 문제집은 워낙 유명한게 많으니 다 아실테고!
교과서와 참고서 만들면서, 수 많은 전문가들의 고민과 노력의 깊이가 남다르지 않을까요?
그 노하우가 담긴게 천재교육이 만든 밀크T입니다.

교과서·참고서에 대한 고민과 결과물을 함께 담는 회사, 스마트학습 하나만을 만드는 회사
교육콘텐츠에 대한 투자, 전문성과 인력의 규모는 직접 눈으로 보지 않으셔도 충분히 예상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어느 회사 만든 스마트학습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천재교과서 밀크티, 태블릿PC의 기능을 한껏 이용해서 희안한 기능들이 참 많더라고 : 출처 : 언론기사 이미지

초등학교와 중학교 여름방학을 앞두고, 많은 학부모님들이 자녀의 교육에 대해 고민하고 계실겁니다.

천재교육 밀크티 한번 경험해보시죠?

신청만 하면 무료체험 가능합니다.
배송부터 수거까지 일체의 비용 발생하지 않으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경험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밀크T 체험해보고, 자녀한테 안 맞으면 안 하면 되죠ㅋ

"천재교육 밀크티" 검색해서 더 알아보셔도 되고,
아래 링크 걸어드릴테니 홈페이지 한번 구경해보고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링크] 밀크티초등 바로가기!

 

[1등 교과서가 만든 밀크T]- 밀크T 코딩체험 이벤트!

밀크T 무료체험으로 코딩 개념완성! 무료체험 신청 시, Special 혜택 당첨의 기회까지!

www.milkt.co.kr

 

참, 중학도 있어요^^
[링크] 밀크티중학 바로가기!

 

밀크T중학 - 천재교육이 만든 밀크티중학

 

mid.milkt.co.kr

 

병원학교 학생들의 학업지원을 위해 천재교육 밀크티를 지원한다는 기사

교육부와 천재교육, 삼성전자가 병원학교 학생들에게 밀크T를 지원한다는 기사 사진 올립니다

 

[링크] 밀크티초등 바로가기!

 

[1등 교과서가 만든 밀크T]- 밀크T 코딩체험 이벤트!

밀크T 무료체험으로 코딩 개념완성! 무료체험 신청 시, Special 혜택 당첨의 기회까지!

www.milk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