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수애 닮은 한보배? 수애 아역으로 참 잘 어울리는 한보배


천일의 약속에서 수애 아역으로 나온 한보배!

볼수록 수애씨랑 닮은 거 같네요.

MBC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서 깜찍한 중딩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난 안 봐서 패스...

계백에도 아역배우(초영 역)로 나왔다는데, 기억 안나서 또 패스...ㅋ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조용한 세상, 드라마 천추태후,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서동요 등등 많이 출연한 아역배우인거 같은데 기억 안나서 또 패스... Sorry...!!!

암튼 조만간 뜰 거 같다는 갠적인 생각!!!

착실하고 얌전한 모범생 이미지를 구축한건가?

이번에 수학의 정석 CF에 나왔네요...ㅋ




실제로도 수학을 잘할지, 수학의 정석은 본 적 있는지 궁금하네요.

나 고딩 때는 정석은 그냥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사전 같은 존재였는데...

암튼, 한보배양 귀엽고 이쁘다에 한표!!! 잘 되길 바래요~


-----------------------------------------------------------------------------------------

참고로 요즘 수학의 정석...



옛날 디자인보다는 많이 세련되었네요...ㅋ

그래도 단순한 건 여전!!!

하긴, 디자인 보고 책 고르는 건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