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하태핫태 초밥과 롤 도시락 카페 강남역 스노우폭스 Snowfox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도시락 많이 찾게 되죠?
요즘 강남에서 핫하다 못해 뜨겁기까지 한 도시락 카페 스노우폭스 Snowfox 후기입니다.

저는 강남역에 있는 스노우폭스 다녀왔는데, 요즘 사람들 많이 가는 핫플레이스에는 스노우폭스 다 들어와 있는 거 같아요.
강남역, 선릉, 여의도, 광화문, 잠실 등등 그 비싼 땅에 이렇게 짧은 시간에 자리 잡는 거 보면 다 이유가 있겠죠?

초밥이 먹고 싶다는 마눌님 소원 듣고, 전문 초밥집 가려다가 나름 강남에서 도시락 카페로 핫해진 스노우폭스 Snowfox 초밥 구경할 겸 들러봤어요ㅎㅎㅎ


지금 보시는 매장 사진은 스노우폭스 강남 센트럴점이고요, 강남역 1번 출구 나오자마자 고개를 오른쪽으로 홱 돌려보시면 4~50m 전방에 딱 보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매장이 인상적이죠?


스노우폭스 Snowfox 메뉴를 보시면 전체적으로 부담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1만원 내에서 초밥이나 롤을 먹을 수 있고요, 제육덮밥과 샐러드도 많습니다.


스노우폭스 Snowfox 매장 한쪽에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도시락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로 유명한 디톡스 음료도 있네요.
딱 봐도 요즘 젊고 톡톡 튀는 분위기에 딱 어울리는 도시락 카페죠?


스노우폭스 Snowfox 초밥은 거의 연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밥과 롤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맛있어 보이는 연어 아부리 9,400원 하나 집었습니다.
연어에 데리야끼 소스를 얹어서 정말 맛나 보이는 비주얼이더라고요ㅎㅎㅎ

다니엘 스페셜 13,900원짜리 도시락도 하나 집었습니다.
장어와 새우 드래곤 롤, 연어 초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밥과 롤 외에 회사 사람이 추천한 제육덮밥도 하나 집었습니다.
회사 사람이 스노우폭스 Snowfox 제육덮밥 정말 맛있다고 강추하더라고요ㅎㅎㅎ


집에 오면서 도시락이 한쪽으로 좀 쏠렸습니다ㅋ
그래도 맛까지 한쪽으로 쏠리지는 않았겠죠?


연어 아부리


제육덮밥입니다.
솔직히 스노우폭스 Snowfox 제육덮밥 제 입맛에는 그닥이었어요ㅋㅋㅋ
회사 사람이 추천해서 엄청 기대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냥 평범한 맛이었던 제육덮밥 도시락.
아, 제육덮밥 도시락 이건 따뜻하게 드셔야 합니다.

저는 전자렌지 돌려서 먹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후라이팬에 더 뎁힐 걸 그랬나봐요.
밥과 제육 따로 포장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 개인 입맛에 가장 맞았던 스노우폭스 Snowfox 연어 아부리입니다.

롤도 좋았고요!

요즘 서울 주요 핫플레이스에서 하태핫태 스노우폭스 Snowfox 도시락 솔직한 후기는요, 가성비 좋은 도시락으로 평하고 싶네요.
롤과 초밥 맛이 우선이라면 비추, 점심식사나 봄 나들이 가면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의 도시락을 원하신다면 강추입니다.

스노우폭스 Snowfox는 젊은 연인들이 아주 딱 좋아할 만한 분위기와 맛, 가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