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배달음식 추천 중국집 궁 강추, 특히 탕수육은 꼭 드세요

저희집은 주말에 꼭 한끼 이상은 배달해서 먹습니다.
주로 치킨과 떡볶이 시켜서 맛나게 먹는데, 이번에는 아주 스페셜하게 중국집 배달음식으로 결정했답니다.

저희집 중국음식 단골은 수타 자장면으로 유명한 락시루를 애용하는데, 단점이 있다면 배달을 안 해줘요...
그래서 주문해 놓고 가서 찾아와서 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정통 배달음식 맛이 당기더라고요ㅎ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고 선택한 동탄 중국집 맛집 궁 리얼후기 남깁니다.

동탄 중국집 궁에서 간짜장과 팔보쟁반짬뽕, 찹살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간짜장에 계란 후라이가 올려져 있습니다.
계란 후라이 올려서 먹는게 경상도 자장면 방식이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연천에서 군생활 했었는데, 면회 나오면 짜장면 먹던 곳이 있었는데 거기가 이렇게 계란 후라이를 얹어 줍니다.
그래서 계란 후라이 얹어진 자장면 볼 때마다 군생활 할 때 먹었던 짜장면이 생각납니다.
중국집은 자장면이 맛없으면 안되죠? 궁 자장면 엄지척!


동탄 중국집 궁 대표메뉴 팔보쟁반짬뽕, 2인분이고요 15000원입니다.
해물 엄청 많이 깔려있죠?


동탄 궁 팔보쟁반짬뽕 맛은요? 솔직히 짜요ㅋ
너무 짜서 제 입맛에는 안 맞더라고요. 전 몇 젓가락 먹다가 포기하고 자장면 더 먹었습니다.
그래서 많이 남겨서 더 아까웠던 동탄 중국집 궁 팔보쟁반짬뽕입니다.


동탄 중국집 궁 음식 중 제일 맛있던 거 이 탕수육입니다.
제가 최근에 먹은 탕수육 중에서 정말 기억에 남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배달해온 탕수육인데도 바싹함과 온기가 그대로 남아 있더라고요.
동탄 궁 탕수육 너무 맛있어서 정말 하나도 안 남기고 클리어 했습니다.
바싹함이 예술이었어요ㅎㅎㅎ


요렇게 쿠폰도 주네요.
만원당 1장씩 주니까 제가 나중에 탕수육 소짜라도 서비스로 먹으려면 35만원어치 먹어야 하네요ㅋㅋㅋ

동탄 배달음식 고민하시는 분들, 오늘같이 블랙데이라 자장면이 더 생각난다면 궁에서 탕수육과 함께 자장면 한그릇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