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제가 애정하는 BALLY 발리 선글라스 BY7018K 01 Cat.3

제가 애정하는 발리 선글라스, 모델명은 BY7018K 01 Cat.3 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 때 여행 갈 예정이라 준비물 챙기다가 급 선글라스 포스팅 합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발리 선글라스 중 BY7018K 모델은 최강창민 선글라스라고 나오네요ㅎ

블로그 찾아보니, 기본 아이템으로 쉽게 질리지 않는 안구스타일이고 얼굴형 상관 없이 소화하기 편하다고 소개되고 있어요.

넵. 나이 드니 얼굴 살이 붙어서 선글라스 하나에도 예민한데, 얼굴형 상관 없다니까 급 공감가네요ㅋㅋㅋ


선글라스 찍은 인증샷 올릴까 하다가 포기했어요

괜히 저 때문에 발리 선글라스 안 팔리면 어떻게 해요...ㅜ

영업 방해로 발리 선글라스한테 고소 당하랴...ㅋ

여행 가서 멀리서 찍은 모습 올릴께요ㅋㅋㅋ


발리 선글라스 모델명 BY7018K 01 인터넷 검색해보니 최저가 257,864원 나오네요

저 백화점에서 그것보다 더 싸게 샀는데...ㅋ

그냥 뿌듯하고 개이득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발리 선글라스 BY7018K 모델 추천합니다.

일단 알이 커서 제 얼굴을 많이 가려줘요ㅋ


선글라스 뭐 살까 고민하시는 남성분들.

저처럼 얼굴 많이 가려지길 원하시는 분들... 발리 선글라스 BY7018K 모델 한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