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부산 깡통시장 맛집 남포포차 돼지갈비 핵존맛

부산 깡통시장 바로 앞 이화양곱창 근처에 핵존맛 돼지갈비 자신있게 소개한다며, 부산 현지인이 데리고 간 남포포차.
현지인이 인정한 부산 맛집이면 게임끝 아닌가요?
맛집 많은 자갈치시장, 깡통시장에서 돼지갈비 얼마나 맛있는지 맛이나 보자며 남포포차에 들렀습니다.

원래 깡통시장 안에 있는 이가네떡볶이 가려고 먼저 들렀는데, 이 날도 다 팔렸네요ㅜ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편에서 우승한 집이라 기대 많이 했는데, 벌써 두번째 도전 실패네요.
깡통시장 이가네떡볶이 6시에 판매완료ㅜ
서운한 맘에 찾은 깡통시장 돼지갈비 핵존맛 남포포차 덕에 서운함은 환호성으로 바뀌었네요ㅎ

메뉴반을 보고 우리가 먼저 선택한 메뉴는 꽃갈비살!
깡통시장 돼지갈비 맛집으로 소개 받고 남포포차 왔는데, 사장님께서 꽃갈비살 그리 맛있다고 강추하시네요ㅎ
꽃갈비살 우선 먹고 돼지갈비 먹기로 결정!

소주 빠질 수 없죠!
부산하면 좋은데이!

하루 종일 수고한 우리를 위해 시원한 소맥부터 한잔 원샷!

드디어 깡통시장 맛집 남포포차 사장님이 강추하신 꽃갈비살 등장ㅎ
남다른 꽃갈비살 색깔 장난 아니죠?ㅎ

소고기는 살짝 데쳐 먹어야죠?ㅎ

맛있게 익은 꽃갈비살 한점 우선 집어서

상추에 맛나게 싸먹고요

김치와도 함께!
남포포차 사장님께서 왜 꽃갈비살 강추했는지 우리 다 공감했음ㅎ
소고기는 진리입니다^^

부산 깡통시장 맛집 남포포차 대표 메뉴 돼지갈비 이제 등장!
초벌을 해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수원에서 먹던 돼지갈비와는 많이 다르네요ㅎ

요렇게 돼지갈비 한점 집어서

깻잎에 싸먹었죠ㅎ
남포포차 돼지갈비가 왜 핵존맛이라고 하는지 이해 가네요.
꽃갈비살도 맛있고, 돼지갈비도 맛있고!
아 부산은 맛집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ㅋ

네이버에서 검색할 때는 남포포차로 검색하셔야 합니다.
간판은 그냥 남포!
자갈치시장, 비프거리, 깡통시장 구경 다 마치셨으면 남포 돼지갈비로 마무리 하시는 건 어떠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