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떡볶이 맛집 이웃집 소녀 떡볶이 (이소떡)

동탄 센트럴파크 떡볶이 맛집 이소떡, 이웃집 소녀 떡볶이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떡볶이 좋아하는 우리 가족 넘나 좋아하는 이소떡!

동탄 떡볶이 맛집 이소떡(매콤한맛) 2인분.
쌀떡이고요, 두껍고 짧아요ㅎ

이소떡 동탄점(센트럴파크점)은 15천원 이상 무료 배달 되거든요ㅎ
15,500원어치 시켰어요.

이소떡 튀만두와 튀김쥐포
튀김쥐포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나네요ㅋ
맥주 안주에 딱 좋아요^^

주먹밥 3,500원
이것도 별미네요ㅎ

이소떡 떡볶이 매콤한 맛 정말 갑입니다.

이웃집 소녀 떡볶이 맛깔나보이죠?
동탄 떡볶이 맛집으로 손색 없는 맛입니다^^

순대까지!

튀만두, 튀김쥐포, 떡볶이, 주먹밥, 순대까지!
제가 생각하는 이웃집 소녀 떡볶이 동탄 센트럴파크점 최고 맛의 조합ㅋ

떡볶이에는 제가 좋아하는 와인도 한잔^^

동탄 이소떡 안타까운 소식 하나ㅜ
3/1 부터 배송료가 붙는데요.
그래도 이소떡 항상 응원합니다~^^